HeidiSQL 다운로드 전문가를 위한 프로그램

일반 사람들은 HeidiSQL 프로그램이 있다는 사실도 모르고 컴퓨터 생활을 하겠지만 MySQL 데이터 베이스를 공부하거나 관련 업종을 하고 있는 사람들은 대부분 알고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이제 막 공부를 시작하려는 분들께 HeidiSQL 설치 파일을 다운로드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리려고 하는데요. 해외에서 제작된 프로그램이라 해외에서 운영되는 여러 자료실 사이트를 통하여 다운로드할 수 있는데 저는 공식 사이트로 접속해서 받는 방법으로 알려드릴게요.

사실 저는 MySQL 데이터 베이스를 전혀 모르는 사람이라서 HeidiSQL 설치 파일 받는 방법 외에 전문적인 사용 방법이나 설정 같은 내용은 포스팅하지 못합니다.

 

 

HeidiSQL 다운로드

해외 자료실 사이트를 찾아보면 여러 버전이 등록되어 있습니다. 그 중에 최신 버전이 어떤 것인지 모르겠고 악의로 변형된 파일이 아닌지 알 수 없으니 안전하고 최신 버전으로 받는 방법을 선택해야 하는데요. 그 방법은 무조건 공식 사이트가 아닐까요?

HeidiSQL 공식 사이트로 접속하는 방법은 아~주 간단합니다. 구글에 접속해서 HeidiSQL 검색을 해주시면 되는데요. 검색 결과를 보면 첫 번째로 나오는 사이트가 바로 HeidiSQL 공식 사이트 입니다.

HeidiSQL 공식 사이트로 접속을 하셨나요? 그러면 상단에 메뉴를 살펴보세요. Home 오른쪽 Downloads에 마우스 포인터를 가져다 놓으면 아래로 메뉴가 열릴거예요. 설치, 포터블 32비트, 포터블 64비트, 어플, 소스, Nightly Builds(베타) 이렇게 보입니다. 이제 메뉴에 여러분들이 받고 싶은 것으로 클릭하면 페이지가 이동되는데 따로 이동된 페이지에서 버튼을 클릭하지 않아도 자동으로 파일 다운로드가 시작됩니다.

저는 설치 파일과 포터블 파일 2 종류를 모두 받아보았어요. 설치 파일은 그냥 설치를 진행해서 사용하면 되고 포터블 파일은 압축 해제 후 폴더로 이동하여 실행 파일을 열어서 HeidiSQL 프로그램을 사용하시면 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