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박스 SD카드 리더기 사용 후기

며칠 전 주말 이모님댁에 놀러갔는데 네비게이션 업데이트 어떻게 해야 하는지 물어보시더라고요. 제가 또 그런 쪽은 아주 가볍게 해드릴 수 있으니까 바로 주차장으로 내려가서 네비게이션에 마이크로 SD카드를 가지고 올라왔는데 이모님한테 컴퓨터에 연결하는 리더기를 달라고 하니까 그런거 없다고 말씀하시네요.

괜찮은 리더기가 없을까 인터넷 쇼핑몰을 열심히 돌아다니고 있는데 요이치에서 판매하는 블랙박스 SD카드 리더기가 보이길래 괜찮겠다 싶어서 구매하였습니다. 참고로 지금 보고 계시는 포스팅은 제품을 홍보하는 내용이 아니기 때문에 링크는 포함하지 않으니까 구매를 원하시는 분들은 요이치 사이트에서 블랙박스 SD카드 리더기를 검색하세요.

 

 

블랙박스 SD카드 리더기 사용 후기

보통 작은 크기의 리더기는 일반 SD카드만 장착하거나 마이크로 SD카드만 장착할 수 있는데 제가 구매한 제품은 SD카드와 마이크로 SD카드를 장착할 수 있고 크기는 USB크기 정도로 작아서 마음에 들었습니다.

요이치에서 이번에 구매한 제품은 고속 충전 케이블과 블랙박스 SD카드 리더기입니다. 멀티 케이블은 따로 후기를 작성할 내용도 없으니 넘어가기로 하고 오른쪽 제품 박스가 오늘 작성하려는 리더기 제품 박스 사진으로 크기가 작습니다.

제가 사용하는 샌디스크 USB 크기와 비교해보니까 크게 차이나지 않더라고요. USB를 보관하는 박스에 그냥 넣어놓으면 SD카드 리더기라는 생각은 하지 못할 것 같았습니다.

이렇게 일반 SD카드와 마이크로 SD카드를 장착할 수 있어요. 리더기에서 SD카드를 장착하거나 빼려고 할 때 잘 안빠지거나 쉽게 쏙 뽑히는 싸구려 느낌이 아닌 딱 적당한 느낌으로 빼고 꽂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컴퓨터에 블랙박스 SD카드 리더기를 연결하면 파란색 LED가 켜지면서 정상적으로 연결되었다는 것을 확인할 수 있는데 단점은 리더기에 일반 SD카드와 마이크로 SD카드를 모두 장착하면 컴퓨터에서 인식을 못합니다. 연결이 되었다가 끊겼다가 계속 반복되더라고요.

리더기에 SD카드 한가지만 장착해서 컴퓨터에 연결하면 위와 같이 아무런 문제 없이 USB 드라이브로 인식되어 내 컴퓨터에 나오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파일 읽고 쓰기도 문제 없네요. 다음에 이모님댁에 놀러갔을 때 이번에 구매한 블랙박스 SD카드 리더기를 챙겨가서 네비게이션 업데이트를 쉽게 해드리는 멋있는 모습을 보여드려야 할텐데 잊어버리고 그냥 가는건 아니겠죠?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