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shared 탈퇴를 사이트에서 하는 것으로 알려드립니다.

파일 공유 서비스로 시작해서 한국에서는 음악 다운로드를 할 수 있다는 것으로 많이 알려진 4shared는 2005년 서비스를 시작하고 현재까지 많은 분들이 이용하는 인기 사이트입니다. 물론 스마트폰 어플로도 출시되어 있는데요. 이제는 스트리밍을 이용하는 사람들이 많아지다 보니 자연스레 4shared 탈퇴를 원하시는 분들이 계시더라고요. 그래서 오늘 사이트로 접속해서 탈퇴를 진행하는 방법 알려드리겠습니다.

앱으로도 4shared 탈퇴를 할 수 있다고 하는데 저는 따로 설명하지는 않습니다. 사이트에서만 진행하는 방법을 알려드릴 거예요.

 

 

4shared 탈퇴

먼저 준비하셔야 하는 것이 있습니다. 바로 4shared 사이트로 접속해서 사용하고 계시는 계정으로 로그인을 해주세요. 로그인 과정은 아래 내용에 포함하지 않겠다는 이야기입니다.

4shared 사이트에서 로그인을 해주시면 오른쪽 상단에 여러분들의 닉네임이 보이는데요. 클릭해보시면 메뉴가 열릴 거예요. 메뉴에 있는 설정을 클릭해서 페이지를 이동합니다.

설정 페이지로 이동하시면 바로 스크롤해서 페이지 하단을 확인하세요. 그러면 변경 사항 저장 버튼 위에 조그마하게 계정 삭제하기 링크가 있는 것을 찾을 수 있을 거예요. 보통 해외에서 운영하는 사이트를 보면 탈퇴하는 방법이 찾기 쉽지 않게 숨겨져 있는 경우가 있는데 4shared 사이트는 다행스럽게도 바로 보입니다.

계정 삭제하기 링크를 클릭하면 계정 비활성화를 진행하는 창이 열리는데요. 그 이유는 계정이 바로 삭제되는 것은 아니고 30일 비활성화 후 삭제되기 때문입니다. 현재 로그인된 4shared 비밀번호를 입력하시고 이유를 선택 후 내 계정 삭제 버튼을 클릭하세요.

4shared 탈퇴 마지막 단계입니다. 계정이 삭제되는 것을 다시 확인하는 창인데 삭제 버튼을 클릭하면 4shared 탈퇴는 끝나요.

정상적으로 4shared 탈퇴가 진행되었을 때 나오는 내용입니다. 영어로 적혀있어서 번역된 내용으로 캡처했으니 참고하시면 됩니다. 만약 업로드된 파일이 있다면 30일 동안 보관되고 그전에 로그인을 해버리면 비활성화에서 다시 재활성화할 수 있으니 그냥 신경 쓰지 않고 내버려 두면 될 것 같아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