엣지 팝업 차단 해제 빠르게 변경하는 방법입니다.

윈도우를 설치하면 기본으로 제공되던 엣지 브라우저는 불편함과 느린 속도에 사용자들이 계속 줄어들다가 크롬미움 기반으로 다시 제작되면서 사용자들이 다시 늘어나고 있는 상황입니다. 그래서 오늘은 많은 사람들이 궁금해하시는 엣지 팝업 차단 해제 방법을 알려드리려고 하는데요. 빠르게 설정을 변경하실 수 있도록 설명해드리겠습니다.

크로미움 기반으로 다시 탄생된 엣지 브라우저에 가장 큰 변화라면 아무래도 크롬 웹스토어를 사용할 수 있게 되었다는 것이겠죠.

 

 

 

엣지 팝업 차단 해제 방법

윈도우 업데이트를 하지 않으신 분들은 크로미움 기반이 아닌 예전 엣지 브라우저가 설치되어 있을 거예요. 윈도우 업데이트를 진행하시거나 수동으로 엣지 브라우저를 설치하셔야 하는데 구글에서 엣지 브라우저로 검색하여 설치해주시면 됩니다.

엣지 팝업 차단 해제는 브라우저를 실행하시고 오른쪽 상단 메뉴 버튼을 클릭하세요. 그리고 메뉴 화면 하단에 설정을 클릭해서 설정 화면으로 이동해야 합니다.

엣지 브라우저 설정 화면에서 왼쪽 상단에 검색하는 공간이 있을거예요. 검색하는 공간에 팝업이라고 입력하시면 오른쪽 화면에 사이트 사용 권한 설정으로 내용이 바뀌게 되는데 스크롤하셔서 아래쪽에 팝업 및 리디렉션을 찾습니다. 노란색으로 표시되어 있으니까 찾는데 어려움은 없을 거예요.

팝업 및 리디렉션을 클릭하시면 위와 같은 설정 화면이 나오는데 엣지 브라우저 기본값으로 팝업은 차단하는 것으로 설정되어 있으니 클릭해서 차단을 해제하면 모든 사이트에 차단되어 보이지 않던 팝업이 열리게 됩니다. 만약 내가 원하는 사이트에서만 팝업이 열리게 하고 싶다면 하단에 보이는 허용 사이트 추가하는 버튼을 클릭하고 사이트 주소를 입력하시면 주소가 입력된 사이트 외에는 팝업이 열리지 않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