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치스패너 - 인치법 스패너를 미터법 스패너로

친구랑 술마시다가 이야기를 하던 중 회사에서 사용하는 스패너가 인치로 제작된 스패너라서 사용할때 치수를 선택하는게 어렵다며 한번 만들어 보라고 해서 만들게 되었습니다. 제작을 하려고 자료를 알아보던 중 꽤 많은 분들이 인치로 제작된 스패너를 헷갈려 하신다는걸 알게 되었습니다. 그런 분들을 위해 제작한 어플입니다. 더 이상 헷갈려 하지 마세요.



친구가 이야기를 해주기 전까지 스패너라고 하면 저는 무조건 미터법으로만 표시가 되어 있는줄 알았는데 그게 아니더군요. 스패너에는 인치법과 미터법이 있다는걸 이번에 어플을 만들면서 알게 되었습니다.



다운받는 방법

인치스패너는 플레이스토어와 원스토어에서 설치를 하실 수 있습니다.

플레이스토어 주소 -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PJS.PROJECT4

원스토어 주소 - http://onestore.co.kr/userpoc/apps/view?pid=0000705351



인치스패너 사용하시기 전 알아야 하는 내용

인치법을 미터법으로 계산을 하더라도 정확하게 딱 맞게 계산이 되지 않습니다. 역시 미터법을 인치법으로 계산을 했을때에도 딱 맞게 계산이 되지 않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비슷한 크기를 찾아서 사용을 하실 수 있지만 너무 차이가 나는 스패너를 사용하시면 너트 부분이 뭉개질 수 있다는점 알고 계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어플 사용 방법

인치스패너는 위쪽에 스패너에 적혀있는 인치를 입력해서 미터법으로 계산이 되도록 하는 부분과 아래쪽에 표 형식으로 계산이 된 값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보통은 계산할 필요 없이 아래에 보여주고 있는 계산된 값을 보고 사용을 하시면 되겠지만 혹시라도 아래에 있지 않은 인치법으로 제작되거나 미터법으로 제작된 스패너가 계산이 되어 있지 않을때 위쪽에 입력을 하셔서 결과를 보시고 사용을 하시면 됩니다. 익숙해 지지 않아서 아직 스패너를 고를때 한참 고민을 한다면 인치스패너로 쉽게쉽게 찾으셔서 고민하는 시간을 없애버리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