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B FACTORY 149 스킨 본문 폰트 크기 변경하기

어제 JB FACTORY 149 스킨에서 따로 설명을 제공하지 않는 폰트 변경하는 방법을 포스팅했습니다. 오늘은 포스팅 본문에 폰트 크기가 마음에 들지 않아서 바꿔보고 싶은 분들을 위한 설명을 해드리려고 하는데요. 어제 내용과 동일하게 진행되기 때문에 오늘 포스팅에서는 매우 짧게 바로 폰트 크기를 바꾸는 내용으로 시작합니다. 어떻게 찾아가는지 궁금하신 분들은 어제 포스팅을 먼저 확인해주세요.

같은 JB FACTORY 스킨이지만 149 스킨이 아닌 다른 것으로 구매해서 적용하셨으면 전혀 다른 내용일 수 있으니 아래 내용은 참고만 해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JB FACTORY 149 본문 폰트 크기 변경

포스팅 제목을 보시고 찾아오셨겠지만 블로그 전체 폰트 크기가 아닌 포스팅 본문 폰트 크기를 변경하는 것입니다. 그러니 다른 내용은 포함되어 있지 않아요.

어제 포스팅을 확인하신 분들은 같은 방법으로 진행하시면 됩니다. CSS 편집 화면에서 Typography 검색하면 이동되는 위치인데요. 저는 151 줄로 이동되는데 적용하신 버전에 따라서 다를 수 있다는 것을 참고하세요. 폰트 크기 변경은 간단합니다. font-size 값을 바꿔주시면 되는데요. 저는 15px 크기가 가장 괜찮은 것 같아서 위에 캡처 이미지와 같이 바꿔주었어요. 이제 적용 버튼을 클릭하면서 왼쪽 화면으로 어떻게 바뀌는지 확인해보고 여러분들이 보기에 괜찮은 크기를 찾아주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