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버바 100g 구매했어요.

친구 아기 돌 선물을 구입하면서 제것도 같이 구입했는데

이제서야 포스팅을 작성하게 되네요.

 

두둥..

실버바!

 

 

깔끔한 포장에 케이스가 꽤나 고급 스러움을 뽐내고 있습니다.

이 실버바를 2개를 구입해서 1개를 돌 선물로 줬네요.

금반지는 비싸서 흑흑..  

 

고급스럽네요.

골드바 10g을 구입할때에는 요런 고급스러운 케이스가 유료라서 보통 투명 케이스로 신청을 했는데

실버바는 100g이라서 그랬는지 고급 케이스가 무료로 선택이 가능해서 고급 케이스로 신청을 하게 되었습니다.

실버바는 비닐같은걸로 포장이 되어있네요.

 

 

무게가 꽤나 묵직합니다.

골드바 10g짜리 살때에도 무게가 묵직하다 느껴졌었는데..

요건 실버바 100g짜리라서 그런지 더 묵직 하네요.

 

2개 구입해서 하나는 친구 애기 돌 선물로~♡

 

재태크로 보통 골드바를 많이 구입을 하고 계시죠.

제가 구입한 골드바 포스팅은 아래 주소를 클릭하세요.

[기타 제품] - 골드바 10g (이건 내 첫 골드바)

언제 또 구입하게 될지 모를 골드바&실버바

조금씩 구입해서 모으고 모으다보면 꽤나 많이 모이겠지..? 하는 상상을 하면서

실버바 포스팅 마칩니다.

 

저는 한국표준금거래소에서 구매했습니다.

http://www.goldgold.co.kr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