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집 7.13 구버전 다운로드 비번 풀기 기능 지원

이제는 사라진 알집 비번 풀기 기능을 잊지 못하고 구버전을 찾아서 설치하려는 분들이 있습니다. 확인해보니 많은 분들이 찾으시는 버전이 7.13 버전이던데 비번 풀기 기능이 사라지기 전 마지막 버전이 아닐까 싶어요. 오늘 알집 7.13 버전 받으러 가보겠습니다.

제 포스팅에서 첨부 파일을 올려드리지는 않아요. 여러분들이 검색하면서 안전하게 설치 파일 받을 수 있는 사이트를 찾아가실 수 있게 설명을 진행하니까 참고하세요. 

 

 

알집 7.13 다운로드

검색 사이트는 네이버, 다음, 구글 모두 확인해보니 구글이 좋았어요. 검색어는 우리가 찾는 파일 그대로 알집 7.13 이렇게 입력하시면 됩니다.

구글에서 알집 7.13 검색 결과를 확인하시면 케이벤치 사이트에 등록된 다운로드 페이지로 접속할 수 있는 링크가 나옵니다. 저는 검색 결과 두 번째로 나왔는데 시간에 따라서 순위는 달라질 수 있으니 여러분들이 직접 찾아서 클릭하셔야 할 거예요.

케이벤치 사이트에 알집 7.13 다운로드 페이지로 접속하시면 자료 설명도 적혀있는데 구버전이니까 굳이 확인해볼 필요는 없을 것 같아요. 그러니 바로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해서 설치 파일을 받으시면 됩니다.

설치 과정은 따로 설명해드리지 않아도 잘 진행하실 건데 중간에 위와 같이 알툴바를 추가로 설치하는 설정이 나옵니다. 필요하지 않으면 알툴바 설치하기 설정을 체크 해제하세요. 그 외에는 따로 설명할 부분은 없었습니다. 압축 파일 비번 풀기 작업이 필요해서 설치하셨으니 성공적으로 해결되시길 바랄게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