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픽 게임즈 스토어를 간단하게 설치하는 방법

지금까지 에픽 게임즈 스토어를 설치하기 위해서는 사이트를 찾아서 접속하고 다운로드 버튼을 눌러서 설치 파일을 받은 다음 설치를 진행해서 에픽 게임즈 스토어를 실행했다면 이제는 아주 간단한 방법으로 설치가 가능하게 되었습니다. 어떤 방법인지 지금 바로 확인해보고 설치까지 해보도록 할게요.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를 사용할 수 있는 윈도우 10, 윈도우 11 운영체제 사용자들에게 맞는 방법으로 이하 버전을 사용하는 분들은 해당되지 않습니다.

 

 

에픽 게임즈 스토어 다운로드

지금까지 단 한 번도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를 사용해본 경험이 없는 분들은 어디에서 실행할 수 있는지 모를 수 있어요. 작업 표시줄과 시작 메뉴에서 가방 모양에 가운데 윈도우 마크가 그려진 버튼이 바로 스토어 실행 아이콘입니다. 윈도우 10 에서는 하얀색 가방이고 윈도우 11에서는 어두운 색 가방이네요.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를 실행하시고 검색하는 공간에 에픽이라고 입력 후 검색을 해주세요. 그러면 에픽 게임즈 스토어가 검색됩니다. 아직 많은 분들이 모르고 계시는지 평가 댓글은 1개 달려있네요.

저는 이미 설치가 완료되어 있는데 오른쪽 상단에 다운로드 버튼이 나올 거예요. 버튼을 클릭하시면 바로 설치할 수 있습니다. 중간에 관리자 권한 화면이 나오지만 어려운 부분은 아니니까 생략했어요.

설치가 완료된 에픽 게임즈 스토어는 바탕 화면에 바로 가기가 생성됩니다. 실행을 해보니까 업데이트 다운로드가 진행되네요. 

업데이트 설치까지 완료되면 정상적으로 로그인 화면이 열리게 됩니다. 이제 여러분들의 에픽 계정으로 로그인을 해주시고 사용하세요. 정말 간단한 과정으로 쉽게 에픽 게임즈 스토어를 설치하였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