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즈니 플러스 지원되는 기기 확인하기

저는 론칭하는 날 저녁에 아무것도 따지지 않고 멤버십 구독을 해버렸지만 저와는 다르게 내가 사용하고 있는 TV나 스마트폰에서 디즈니 플러스를 아무런 문제 없이 사용할 수 있는지 확인을 해보고 구독하겠다 생각하신 분들도 계실 거예요. 그래서 디즈니 플러스 공식 사이트에서 제공하는 지원되는 기기 내용을 살펴보려고 합니다.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는 내용 그대로 캡처하여 보여드리니까 굳이 검색해서 다시 확인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디즈니 플러스 지원되는 기기 확인

진짜 디즈니 플러스 공식 사이트에서 제공되는 내용이 맞는지 확인하고 싶으시다면 구글에서 검색하시면 바로 찾아갈 수 있습니다.

사이트에서 확인하고 싶으신 분들은 디즈니 플러스 지원되는 기기로 검색하시면 바로 사이트 링크를 찾을 수 있을 거예요.

먼저 LG TV 지원되는 모델은 WebOS 3.0 버전 이상을 지원한다고 합니다. 2016년 이후 모델은 잘 확인하셔야 할 것 같네요.

다음은 삼성 TV 지원되는 모델입니다. Tizen 운영체제를 사용하고 2016년 이후 모델을 지원한다고 하네요. TV에서 직접 브라우저를 열어서 재생하는 방법이나 Orsay OS를 이용하는 경우 지원되지 않는다고 합니다.

이제 스마트폰으로 넘어갈까요? 애플 기기는 iOS 12.0 버전 이상이 설치된 아이폰, 아이팟 터치, 아이패드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구형이 아니라면 대부분 지원한다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아요.

마지막으로 안드로이드 기기를 확인할게요. 롤리팝이 안드로이드 5.0 버전이니까 웬만한 스마트폰 대부분에서 사용할 수 있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제가 가지고 있는 베가 아이언 2 기기에서는 사용하지 못하네요. 이렇게 디즈니 플러스 지원되는 기기를 살펴보았습니다. 엄청 오래된 TV와 스마트폰이 아니라면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을 확인하게 되었네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