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일 브라우저 PC 버전 다크 모드 강제 적용하기

이제는 대부분의 인터넷 브라우저 프로그램에서 다크 모드를 적용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다크 모드를 적용해도 사이트에 접속해보면 바뀌지 않고 하얀색 그대로 나오는 경우가 있는데요. 네이버 웨일 브라우저 PC 버전에서는 강제로 모든 사이트에서 어두운 색상을 만나볼 수 있는 설정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다른 브라우저에서는 복잡하게 찾아가서 변경할 수 있는 것으로 알고 있는데 웨일 브라우저 PC 버전에서는 기본으로 제공되고 있으니까 이미 잘 사용하고 있지만 더 호감이 가더라고요.

 

 

웨일 브라우저 PC 버전 다크 모드 강제 적용

브라우저에서 어떠한 것을 변경하려 한다면 무조건 설정을 찾아가셔야 합니다. 설정을 찾아가는 방법은 꼭 웨일 브라우저가 아니더라도 모든 브라우저 공통으로 오른쪽 상단에 메뉴 버튼을 클릭하면 나와요.

이미 다크 모드를 적용한 상태라서 색상이 어둡게 나온다는 것을 참고하고 봐주세요. 오른쪽 상단 점 3개 찍혀있는 버튼을 클릭하시면 메뉴가 열리는데요. 중간 정도에서 설정을 찾을 수 있습니다.

설정 탭이 열렸으면 왼쪽에서 모양을 선택합니다. 그러면 오른쪽에 위와 같이 스킨을 변경할 수 있는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을 거예요. 다크 모드 사용하기 오른쪽에 버튼이 활성화되어 있는지 확인하시고 인터페이스와 웹 콘텐츠에 적용으로 설정을 바꿔주시면 이제 모든 사이트에서 다크 모드가 적용된 화면을 만나보실 수 있을 거예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