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PS Office PC 버전으로 다운로드 해봅시다.

안드로이드, Mac, 윈도우 운영체제에서 모두 사용할 수 있는 오피스 프로그램인 WPS Office는 해외를 포함하여 국내에서도 사용자가 꽤나 많은데요. 오늘은 WPS Office PC 버전을 받아보는 내용을 포스팅해볼까 합니다.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를 통해서 설치하거나 사이트에서 설치 파일을 받는 방법이 있는데 모두 알려드릴게요.

윈도우 11 운영체제를 사용하는 분들도 문제없이 설치가 가능하기 때문에 평소 오피스 프로그램을 사용할 일이 많다면 스마트폰과 PC에서 모두 사용해보세요.

 

 

WPS Office 다운로드

가장 먼저 쉽게 설치할 수 있는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를 통해서 WPS Office를 설치하는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설치 파일을 받아서 프로그램을 설치하는 방법과 프로그램 화면에 차이가 있는지 모르겠지만 쉽게 설치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작업 표시줄에서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를 클릭하고 WPS Office 검색을 해주세요. 그러면 위와 같은 검색 결과로 다양한 앱이 검색되는데 앱 아이콘을 살펴보면서 우리가 설치하려는 오피스 프로그램을 찾습니다.

WPS Office 설치 페이지로 넘어오셔서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면 사이트를 찾아가서 설치 파일을 받아야 하는 불편함 없이 바로 설치하실 수 있습니다.

다음은 사이트로 접속해서 직접 설치 파일을 다운로드하고 설치를 진행해서 사용하는 방법입니다. 구글에서 WPS Office 검색을 해주시면 공식 사이트 링크가 검색 결과 상단에 나올 거예요. 클릭해서 접속합니다.

사이트에 접속하니까 바로 메인 페이지에서 Free Download 버튼을 찾을 수 있었어요. 주황색 버튼을 클릭하시면 바로 설치 파일 다운로드가 시작됩니다.

이렇게 다운로드가 완료된 WPS Office 설치 파일을 실행하고 설치를 진행하시면 오피스 프로그램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