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즈니플러스 PC에서 앱으로 설치해서 이용하세요.

디즈니플러스는 마블을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필수로 가입하게 되는 스트리밍 서비스죠. 그런데 여러분들은 PC에서 디즈니플러스를 사이트에 접속해서 스트리밍하고 계신가요? 그렇다면 이제는 앱으로 설치해서 이용해 보세요.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를 통해서 설치 가능합니다.

정확하게 언제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에 등록되었는지 모르겠지만 제가 처음에 찾아봤을 때에는 나오지 않았던 것 같은데 지금 확인해보니 바로 보이네요.

 

 

디즈니플러스 PC에서 앱으로 설치

제가 앱으로 설치하라고 말씀드린 이유가 윈도우 운영체제에서도 스토어를 통해서 설치하는 것을 앱이라고 부르고 있습니다. 스마트폰에 설치하는 앱을 PC에 설치하라고 말씀드리는 것이 아니에요.

먼저 작업 표시줄에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를 클릭해서 실행합니다. 그리고 스토어 화면 상단 검색하는 공간에 디즈니라고 입력하고 검색하시면 바로 검색 결과로 나오는데요. 첫 번째로 나오지 않으니 살짝 아래를 확인하시면 됩니다.

검색된 디즈니플러스를 클릭하고 화면을 넘어가면 다운로드 버튼이 보입니다.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해서 디즈니플러스 앱을 설치하세요.

설치 이후에는 스토어 화면에서 열기 버튼을 클릭하면 바로 실행할 수 있지만 그 이후에는 어디에서 찾아서 실행해야 하는지 모르는 분들도 계시더라고요. 윈도우 11 운영체제에서는 시작 버튼을 클릭하고 오른쪽 상단 모든 앱 버튼을 클릭하면 설치된 프로그램과 앱 목록이 나옵니다. D 항목에서 디즈니플러스를 실행할 수 있어요.

설치된 디즈니플러스를 실행하시면 사이트에 처음 접속했을 때 보이는 화면과 동일한 지금 가입과 로그인 버튼이 나오는데요. 이미 멤버십을 결제해서 이용하고 계시는 분들은 로그인하고 사용하시면 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