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MP 라디오 추가해서 편하게 듣는 방법

여러분들은 PC에서 라디오를 어떻게 듣고 계신가요? 보통 음악 재생을 많이 하실 것 같은데 AIMP 음악 재생 프로그램으로 라디오를 들을 수 있다면 어떻까요? 불편하게 자기들 라디오 방송만 들을 수 있는 프로그램보다 훨씬 편하게 들을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방법이 아주 어려운 것은 아닙니다. 가장 쉽게 사용하실 수 있게 도와드려야 하니까 첨부 파일로 올려드릴게요. 여러분들은 AIMP 프로그램만 PC에 설치해놓고 기다리시면 됩니다.

 

 

AIMP 라디오 추가

먼저 AIMP 프로그램을 설치하지 않으신 분들이 계시지 않을까 싶어서 알려드리는데요. 네이버에서 AIMP 검색을 해보시면 바로 공식 사이트가 나오니까 금방 설치 파일은 받을 수 있을거예요.

검색 결과에 AIMP 링크를 눌러서 접속해도 좋지만 바로 밑에 Download 링크가 있습니다. 바로 다운로드 페이지로 접속하는 것이 좋겠죠.

AIMP 라디오 목록.aimppl4
0.00MB

AIMP 설치를 완료하셨거나 이미 사용하고 계시는 분들은 위에 첨부 파일을 받아주세요. 그리고 실행하시면 됩니다. 재생 목록에 라디오 방송국이 추가되어 있을거예요.

제가 사용하는 AIMP 스킨 화면 오른쪽에 라디오 방송이 추가되어 있는 것이 보이실거예요. 여러분들은 이용하지 않을 라디오 채널을 삭제하시고 평소에 자주 듣는 방송만 남겨놓으면 될거예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