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팟플레이어 재생 속도 바꾸는 방법

저는 아직까지 서비스 종료된 다음 팟플레이어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가볍고 모든 동영상 재생에 큰 문제가 없기 때문인데요. 영상을 보는데 중요한 장면에서는 느리게 재생하고 보고 싶지 않은 부분은 빠르게 재생하고 싶을 때 재생 속도를 바꾸면 되는데 어떻게 설정하면 되는지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카카오에서 출시한 팟플레이어와 재생 속도 바꾸는 방법은 동일하니까 다음 팟플레이어가 아닌 새로운 팟플레이어를 사용하는 분들도 확인하시면 괜찮을 것 같아요.

 

 

다음 팟플레이어 재생 속도 바꾸기

참고로 다음 팟플레이어를 설치하면 재생 전용과 일반 버전이 같이 설치되는데 모두 재생 속도를 바꾸는 설정은 동일합니다. 어떠한 것으로 사용을 하시거나 문제될 것은 없어요.

다음 팟플레이어를 실행하고 마우스 우클릭을 해봅니다. 그러면 메뉴가 열리죠. 이제 재생 부분에서 세부 메뉴를 보면 재생 속도가 있을거예요. 또 다시 재생 속도 세부 메뉴를 보시는데 우리가 찾던 재생 속도를 바꾸는 설정이 들어있네요. 영상을 보면서 귀찮고 불편하게 메뉴를 열어서 바꾸는 작업을 피하시라고 단축키도 지정되어 있습니다. X 단축키는 영상을 느리게 재생할 수 있고 C 단축키는 영상을 빠르게 재생할 수 있어요. 그리고 Z 단축키는 기본 속도로 돌아올 수 있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