핀터레스트 (Pinterest) PC 버전 설치 방법

이미지 공유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인 핀터레스트 (Pinterest)는 사이트로 접속해서 많이 이용하고 계셨을 거라 생각합니다. 스마트폰 앱으로도 출시되어 있어서 그쪽으로도 사용하는 사람들은 많았겠죠. 그런데 윈도우에서는 PC 버전으로 설치할 수 있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이제 불편하게 사이트로 접속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저는 블로그를 운영하고 있지만 핀터레스트 (Pinterest)에 공유중인 이미지를 활용할 수 없는 것이 저작권 문제가 있기 때문입니다. 그렇다 보니 접속했던 기억이 거의 없네요.

 

 

핀터레스트 (Pinterest) PC 버전

먼저 말씀드릴 내용이 있습니다. 내가 윈도우 운영체제를 사용하고 있지만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를 사용할 수 없다면 아쉽지만 핀터레스트 (Pinterest) 사이트를 계속 이용하셔야 합니다.

작업 표시줄에서 종이 가방 모양으로 보이는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를 클릭해주세요. 그러면 스토어 화면이 실행됩니다. 이제 상단에서 검색을 해주셔야 하는데요. 한글로 핀터레스트를 검색하면 나오지 않으니까 영어로 입력해서 검색하셔야 합니다. 검색된 결과를 보시면 바로 설치할 수 있는 다운로드 버튼이 나올 거예요. 오른쪽에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해서 설치하세요.

설치가 완료된 핀터레스트 (Pinterest) PC 버전은 스토어 화면에서 바로 실행이 가능한데요. 그렇다고 다음에 실행할 때에도 스토어를 열어서 검색하고 실행을 할 수 없잖아요? 그렇다면 어떻게 실행할 수 있을까요? 바로 시작 버튼을 클릭하고 모든 앱 목록에서 P 항목에 있는 핀터레스트 (Pinterest)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실행된 핀터레스트 (Pinterest) 화면을 보시면 로그인 화면이 나옵니다. 사용하고 계시는 계정을 입력하고 로그인을 완료하면 정상적으로 이용할 수 있어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