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플티비 설치해서 실시간 방송을 볼 수 있습니다.

요즘 베이징 동계올림픽이 진행 중이죠. 그래서 여러분들이 관심을 가지고 있던 경기 종목을 실시간 방송으로 볼 수 있게 제가 평소에 사용하던 실시간 방송 앱을 알려드리려고 하는데요. 바로 심플티비라는 앱입니다. 설치 이후에는 앱 이름이 LiveTV로 적용되는데 여러 실시간 방송을 볼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서 추천합니다.

물론 구글 플레이나 원스토어를 통해서 여러 실시간 방송 시청 가능한 앱을 찾아볼 수 있는데 개인적으로 화면 구성이 깔끔해서 심플티비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심플티비 앱

제가 소개하는 심플티비 앱은 구글 플레이에서는 설치가 불가능합니다. 예전에는 구글 플레이에도 등록이 되었던 것 같은데 지금은 원스토어를 통해서 설치할 수 있어요.

먼저 원스토어를 실행하시고 하단 탭에서 돋보기를 터치한 후 심플티비를 검색합니다. 그러면 검색 결과로 나오는 앱이 있는데 첫 번째로 보이는 심플 버전 실시간 티비 앱이 제가 추천하는 앱으로 오른쪽에 다운로드 버튼을 터치해서 설치해주세요.

심플티비 앱 설치가 완료되었다면 실행을 해주세요. 앱 메인 화면은 위와 같이 채널 종류와 방송국 이름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방송 시청을 원하는 채널 버튼을 터치하시면 바로 실시간 방송을 확인하실 수 있어요.

심플티비 앱은 설치 이후에 스마트폰 상단 알림 창에 퀵 바가 추가됩니다. 불편하신 분들은 앱 화면 왼쪽 상단에서 메뉴 버튼을 터치하고 슬라이드 메뉴가 열리면 알림 창에 빠른 퀵바 사용 설정을 터치해서 해제해주세요. 다양한 방송 종류와 채널이 추가되어 있어서 사용하시는데 만족함을 느끼시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