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어폭스 사용자가 설치한 테마 제거는 어떻게?

바로 어제 파이어폭스 PC 버전에서 테마를 어떻게 설치하면 되는지 포스팅을 했었죠. 오늘은 마음에 드는 테마가 너무 많아서 이것저것 설치는 했는데 막상 지우는 방법은 모르실 것 같아서 사용자가 설치한 테마 제거 방법을 포스팅해 볼까 합니다.

제거 방법 포스팅을 찾아오셨는데 테마 설치를 어떻게 하는지 모르겠다 하시는 분들은 제 블로그에 어제 포스팅된 설치 방법이 있습니다. 찾아서 확인해 주세요.

 

 

파이어폭스 테마 제거 방법

우선 말씀드리자면 파이어폭스에서 기본으로 제공되는 테마는 제거가 불가능합니다. 여러분들이 직접 파이어폭스 애드온에서 설치하신 테마만 제거할 수 있어요.

먼저 파이어폭스 PC 버전을 실행하시고 테마 목록을 확인할 수 있는 화면을 열어주셔야 합니다. 화면 오른쪽 상단 메뉴 버튼을 클릭하면 아래에 메뉴가 열리는데 부가 기능 및 테마를 클릭해 주세요.

현재 적용 중인 테마는 목록 상단에서 확인이 가능하고 설치를 했지만 사용하지 않는 테마는 파이어폭스 기본 테마 밑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제거하고 싶은 테마에 사용함 버튼 오른쪽을 보시면 점이 3개 찍혀있는 버튼이 있어요. 클릭하면 위와 같은 메뉴가 열리는데 파이어폭스 기본 테마는 메뉴에 관리만 보여서 제거가 불가능해요. 이제 메뉴에서 제거 버튼을 클릭하면 여러분들이 설치한 파이어폭스 테마는 제거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