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화선체 다운로드 흥국생명 제공 무료 폰트

엊그제부터 포스팅했던 2021년 디지털 손글씨 공모전 최우수작 3종류 폰트 중 마지막 전화선체 포스팅을 시작합니다. 키워드 조사를 해보면 3종류 폰트 중 가장 낮은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는데 어느 곳에 사용하는지에 따라서 어울리는 폰트가 있으니까요. 

개인적으로 3종류 폰트 타이틀 이미지를 만들면서 살펴보았을 때 전화선체가 제 스타일에 맞는 것 같더라고요. 앞으로 전화선체로 사용할 계획입니다.

 

반응형

 

전화선체 다운로드

빠르게 흥국생명 사이트에 전화선체 다운로드 페이지 링크를 찾기 위해서는 네이버를 선택하셔야 합니다. 다음, 구글에서는 바로 다운로드 페이지 링크를 찾는 것이 쉽지 않더라고요.

네이버에서 흥국생명 전화선체로 검색을 해주시면 상단에는 VIEW 영역이 나오니까 스크롤해주셔야 합니다. 아래쪽으로 이동하면 위에 이미지와 같은 흥국생명 사이트에 디지털 손글씨 공모전 서체 페이지로 접속할 수 있는 링크를 찾을 수 있습니다.

전화선체는 다운로드 페이지로 접속했을 때 마지막에서 찾을 수 있는데요. 어떻게 키워드 조회수 순위에 맞게 다운로드 페이지에도 폰트가 순서대로 나오네요. 전화선체는 TTF, OTF 파일 모두 제공하고 있습니다. 버튼에 사용 가능한 운영체제도 적혀있어서 헷갈리지 않게 받을 수 있을 것 같아요.

무료 폰트를 받아도 라이선스는 반드시 확인을 해주셔야 합니다. 무료 사용에 허용하지 않는 범위가 있을 수 있어요. 그래도 흥국생명 전화선체는 자유롭게 무료로 사용할 수 있네요. 

전화선체 사용 범위도 확인을 해보셔야죠. 오른쪽에 가능 여부는 모두 허용한다고 표시되어 있는데 여러분들이 사용하실 범위도 포함되어 있는지 체크를 해주셔야 합니다.

윈도우 운영체제에서 전화선체 설치 방법은 다운로드가 완료된 폰트 파일을 실행하고 위와 같은 창을 열어주세요. 이제 왼쪽 상단에 보이는 설치 버튼을 클릭하면 바로 폰트가 설치됩니다.

 

무료 폰트 다른 포스팅 확인하기

 

'Windows/무료폰트' 카테고리의 글 목록

IT 관련 정보와 모바일 앱, 모바일 게임 정보를 작성하는 블로그입니다.

pjsproject.tistory.com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