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적의검 PC 버전 이렇게 받을 수 있습니다.

서브용으로 사용하는 스마트폰 성능이 좋지 못해서 모바일 게임을 앱 플레이어가 아닌 PC 버전으로 플레이할 수 있는 것은 없을까 열심히 찾아보았습니다. 그러다가 발견한 것이 기적의검이라는 게임인데요. 스마트폰과 PC에서 같은 계정으로 연동이 가능하다는 장점으로 많은 사람들이 이런 게임을 찾으시더라고요. 오늘 기적의검 PC 버전 어떻게 받으면 되는지 알려드릴게요.

앱 플레이어에서도 기적의검을 설치할 수 있지만 PC 버전으로도 출시된 게임은 최적화 자체가 달라서 더 쾌적하게 플레이할 수 있어요. 그래서 PC 버전을 추천합니다.

 

 

기적의검 PC 버전

제가 구글, 네이버, 다음 모든 검색 사이트에서 기적의검으로 검색을 해봤는데 네이버가 딱 좋습니다. 모바일 앱 다운로드는 모든 사이트에서 가능한데 PC 버전은 네이버에서 찾을 수 있네요.

네이버에서 기적의검을 검색하시면 관련된 정보가 상단에 주르륵 나오는데요. 공식 라운지 소식 항목을 보시면 기적의검 PC 버전 정식 출시를 찾을 수 있습니다.

이제 기적의검 네이버 라운지에 접속을 하셨나요? 그러면 왼쪽 상단에서 HOME 탭이 아닌 게시판 탭으로 클릭합니다. 그리고 공지 게시판을 선택하세요. 오른쪽에 공지글을 찾아보시면 기적의검 PC 버전 정식 출시 글이 나오니 클릭해서 내용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기적의검 PC 버전 게시글 내용을 보니까 다운로드 바로가기 링크가 나오네요. 링크를 클릭하니까 그제야 기적의검 사이트에서 PC 버전을 받을 수 있는 페이지로 넘어갈 수 있었습니다.

사이트로 찾아가 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PC 버전 혜택으로 쿠폰이 등록되어 있어요. 캡처 이미지에는 포함하지 않았는데 궁금하신 분들은 위에 알려드린 내용으로 진행해서 확인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드디어 찾았네요. PC 버전 다운로드 버튼입니다. 클릭해서 설치 파일을 받으시고 설치하시면 됩니다.

파일 크기는 5.15MB 매우 가벼운데요. 설치 과정에서 필요 데이터를 서버에서 내려받는 방식입니다. 저는 이번에 기적의검 PC 버전으로 플레이를 해볼 생각입니다. 사이트에서 쿠폰도 적혀 있었으니 바로 보상받아야죠.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