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윈(Between) 탈퇴 방법 슬프지만 어쩔 수 없죠.

커플을 위한 소통 앱 비트윈(Between) 앱을 슬프지만 사용할 일이 없어진 분들은 나중에 새로운 애인을 위해서 계정 탈퇴하는 것이 좋은데요. 새로운 인연과 시작할 때 가입하는 모습을 보여줘야지 이미 가입되어 있는 상태라면 조금 그렇잖아요? 그래서 오늘 포스팅은 비트윈(Between) 탈퇴 방법 알려드리겠습니다.

얼마나 많은 커플이 비트윈(Between) 앱을 사용하고 있는지는 모르겠지만 탈퇴 방법을 검색하는 분들이 많은 것으로 봐서는 아직 사용하고 계시는 분들도 많고 이별해서 탈퇴하려는 분들도 많다는 것이겠죠.

 

 

비트윈(Between) 탈퇴

먼저 탈퇴를 해본 입장에서 말씀드려보면 같은 계정으로 재가입이 가능합니다. 그러니 걱정하지 마시고 이별을 하셨으면 비트윈(Between) 탈퇴를 해버려요.

먼저 비트윈(Between) 탈퇴를 하려면 연결되어 있는 연인과 연결 끊기를 해주셔야 합니다. 연결 끊기가 되었다면 비트윈(Between) 앱을 실행했을 때 위와 같은 화면이 열리는데요. 왼쪽 하단에 보이는 문의하기를 터치해서 다음 화면으로 넘어가세요.

문의하기 화면으로 넘어오신 다음에는 상단 입력하는 공간에 탈퇴를 입력하고 검색하세요. 검색 결과가 위에 캡처 이미지와 같이 나오면 첫 번째 비트윈 계정을 삭제(탈퇴)하고 싶어요를 클릭합니다.

검색 결과에서 첫 번째 비트윈 계정을 삭제(탈퇴)하고 싶어요를 터치하시면 해당 내용을 확인할 수 있는 화면으로 넘어오는데요. 내용을 살펴보면 비트윈(Between) 탈퇴를 진행할 수 있는 링크가 추가되어 있습니다. 터치해서 진행할게요.

인연과 연결 끊기를 하지 않은 상태에서도 여기까지 진행이 가능한가 봐요. 연결 끊기를 해야 진행할 수 있다는 내용이 적혀있습니다. 그리고 모든 자료를 삭제하고 싶을 때 주의 사항이 적혀있으니까 잘 확인하시고 아래 비트윈 탈퇴하기 버튼을 터치합니다.

다음 과정으로 넘어왔는데 이번 화면에서는 터치하거나 입력해야 하는 곳이 있으니까 잘 확인하세요. 먼저 탈퇴 사유를 선택합니다. 굳이 정직하게 선택할 필요는 없겠죠. 이어서 현재 로그인된 계정 비밀번호를 입력하시고 마지막으로 주의 사항을 확인했다는 체크 후 탈퇴하기 버튼을 터치합니다.

이렇게 비트윈(Between) 탈퇴가 완료되었다는 내용이 나왔습니다. 내용을 읽어보면 방금 탈퇴한 계정으로 새로운 가입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나중에 다시 비트윈(Between)을 사용할 일이 있기를 바라며 마무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