픽시브 탈퇴 어렵지 않은데? 이렇게 하면 됩니다.

일러스트 커뮤니케이션 서비스 픽시브를 이용하고 계시는 분들 중에서 이제 서비스를 이용하지 않을 생각으로 탈퇴 방법을 찾아보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사이트에 메뉴를 클릭하면서 화면을 살펴봐도 탈퇴 기능은 보이지 않으니 궁금하실 것 같은데 사실 어렵지 않습니다.

픽시브 사이트 메뉴에서 탈퇴 기능을 찾는 방법이 있어요. 물론 사이트 주소를 입력해서 페이지로 이동하는 방법도 있는데 저는 메뉴를 통해서 찾아가는 방법으로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반응형

 

픽시브 탈퇴 방법

저는 모바일 픽시브 앱을 이용하지 않아서 탈퇴 기능이 앱에서 제공되고 있는지 확인하지 못했어요. 인터넷 브라우저 앱을 이용하시거나 PC 인터넷 브라우저에서 픽시브 사이트로 접속하세요.

픽시브 사이트에서 로그인 후 오른쪽 상단 프로필 이미지를 클릭하면 아래로 메뉴 화면이 열리게 됩니다. 메뉴 화면에서 설정을 클릭해주세요.

설정을 클릭해서 페이지가 바뀌었으면 스크롤해서 위에 캡처 이미지와 같은 부분으로 이동합니다. 그리고 이용에 관하여 부분 첫 번째 서포트 링크를 클릭하세요.

서포트 페이지로 넘어왔네요. 다양한 버튼이 보이는데 아래쪽으로 이동하면 탈퇴에 대하여라는 버튼이 있을 거예요. 탈퇴에 대하여 버튼을 클릭하면 픽시브 사이트에 탈퇴 관련된 도움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페이지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탈퇴에 대하여 관련 내용이 보이는 페이지로 넘어와서 화면을 보니까 바로 찾을 수 있네요. 픽시브를 탈퇴하고 싶어요라는 메뉴가 있습니다.

픽시브를 탈퇴하고 싶어요를 클릭했나요? 그러면 위와 같은 내용이 적혀있는 페이지로 이동되었죠. 내용에는 탈퇴 버튼이 없지만 첫 부분에 픽시브 탈퇴하기 링크를 클릭할 수 있습니다.

이제 픽시브를 탈퇴할 수 있는 페이지까지 진행을 하셨어요. 마지막으로 페이지 아래쪽에 체크하는 곳을 체크 후 탈퇴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바로 픽시브 탈퇴는 완료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