텔레그램을 마소 스토어에서 설치하는 방법은?

제 기억이 정확하지는 않은데 윈도우 11 운영체제가 공개되면서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에 다양한 프로그램이 등록되기 시작했던 것 같아요. 윈도우 10 운영체제를 사용했을 때에는 스토어를 실행해보면 그렇게 많은 프로그램이 등록되어 있지 않았거든요. 아무튼 오늘 포스팅은 지금까지 텔레그램 PC 버전을 사용하기 위해서 설치 파일 다운로드를 했다면 이제 편하게 스토어에서 설치할 수 있다는 것을 알려드리려고요.

엄청난 사용자를 보유하고 있는 카카오톡에 거부감을 느껴서 보안이 좋다고 알려져 있는 텔레그램으로 이동하는 사람들이 많은데요. 이번 기회에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에서 텔레그램 PC 버전을 설치해보세요.

 

반응형

 

텔레그램 PC 버전 마소 스토어 설치

바로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를 실행해서 본 내용을 시작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작업 표시줄이나 시작 메뉴를 통해서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를 클릭해주세요.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 화면 상단에서 검색어를 입력하는데 한글로 텔레그램을 입력하면 위와 같이 검색 결과가 나옵니다. 영어로 Telegram을 입력하시면 바로 검색 결과에 다운로드 버튼이 나와요.

검색 결과에서 텔레그램 PC 버전을 클릭하시면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할 수 있습니다. 저는 이미 설치를 했었기에 기록이 남아서 설치 버튼으로 나오네요. 아무튼 우리는 검색하고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는 것으로 바로 텔레그램 PC 버전을 설치할 수 있게 되었어요. 설치가 완료된 텔레그램은 시작 메뉴 모든 앱 목록에서 T 항목으로 이동하여 텔레그램을 클릭하면 실행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