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틀넷 다운로드 블리자드 게임 즐기기

최근 디아블로 이모탈이 정식 출시되면서 모바일 게임이지만 앱 플레이어가 아닌 공식으로 제공되는 PC 버전으로 플레이하려는 분들이 많은데요. 디아블로 이모탈 외에도 블리자드에서 출시된 모든 게임을 배틀넷 데스크톱 앱에서 시작할 수 있으니 빠르게 다운로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제 PC 사양이 매우 낮은데 앱 플레이어로 디아블로 이모탈을 플레이했을 때의 그래픽과 배틀넷 데스크톱 PC 버전으로 플레이했을 때의 그래픽 차이는 정말 어마어마하게 났습니다.

 

반응형

 

배틀넷 다운로드

설치 파일 다운로드는 블리자드 사이트에 로그인하지 않은 상태에서도 가능한데요. 참고로 배틀넷 사이트는 네이버, 다음, 구글 모든 곳에서 배틀넷이나 블리자드로 검색하면 링크가 나옵니다.

블리자드로 검색해서 사이트에 접속하신 분들은 스크롤해서 페이지 맨 밑으로 이동하면 위와 같이 다운로드 버튼을 찾을 수 있을 거예요.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면 페이지가 이동되는데 조금 기다려보면 자동으로 배틀넷 다운로드가 시작됩니다.

네이버나 구글은 배틀넷으로 검색해도 블리자드 사이트로 접속하는 링크가 나오는데 다음에서 배틀넷으로 접속하면 배틀넷 샵 사이트로 접속되네요. 하지만 방법은 동일합니다. 스크롤해서 페이지 맨 밑으로 이동하면 위와 같이 PC용 다운로드 버튼이 나와요. 버튼을 클릭하면 페이지가 이동되지만 조금 기다리면 자동으로 다운로드가 시작됩니다.

이렇게 배틀넷 다운로드가 완료되었어요. 파일을 실행해서 프로그램 설치를 완료합니다. 그리고 배틀넷 계정으로 로그인해서 여러분들이 원하는 게임을 받고 재미있게 플레이하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