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클라우드(iCloud) 윈도우 다운로드 방법은?

데이터 보관을 할 수 있는 클라우드 서비스 중 애플에서 제공하는 아이클라우드(iCloud)는 보통 맥(Mac) 운영체제를 통해서 사용할 수 있다고 생각할 수 있는데요. 아이폰, 아이패드를 사용하고 있지만 맥북이나 아이맥을 사용하지 않고 일반 윈도우 PC를 사용하는 분들도 있을 수 있으니 애플에서는 윈도우 버전 아이클라우드(iCloud)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아이클라우드(iCloud) 윈도우 버전은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를 통해서 설치할 수 있는데요. 설치 파일을 받는 방법은 없을까 궁금해서 사이트에 접속해서 확인을 해봤는데 공식 사이트에서도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로 연결되는 링크를 제공하더라고요.

 

반응형

 

아이클라우드(iCloud) 윈도우 다운로드

바로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를 실행해볼까요? 작업 표시줄이나 시작 메뉴를 통해서 바로 가기를 찾을 수 있습니다. 클릭해서 실행해주세요.

화면 상단에서 아이클라우드(iCloud)를 영어로 검색하셔야 나옵니다. 영어로 입력 후 검색 결과를 확인하면 바로 설치할 수 있는 버튼이 보이네요. 설치 버튼을 클릭하면 바로 아이클라우드(iCloud) 설치가 시작되는데 바탕 화면에 바로 가기는 생성되지 않았습니다.

설치 완료된 아이클라우드(iCloud) 윈도우 버전을 실행하실 때에는 시작 메뉴에 모든 앱 목록에서 I 항목으로 이동하셔야 찾을 수 있어요. 시작 화면에 고정을 하시거나 작업 표시줄에 고정을 해놓으면 조금 더 편하게 실행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윈도우 운영체제에 아이클라우드(iCloud)를 설치하고 실행까지 해보았습니다. 여러분들이 사용하고 계시는 계정으로 로그인 후 데이터 보관을 해주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