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도우 11 알림 끄기 어떻게 하는지 알려드릴게요.

윈도우 11 운영체제를 사용하면서 여러 프로그램을 설치하게 되는데요. 문제는 설치한 프로그램에 새로운 정보나 문제가 있을 때 모니터 화면 오른쪽 하단에 알림이 뜬다는 것입니다. 이런 알림이 가끔 보이면 그냥 그러려니 하고 넘어갈 수 있는데 알림이 자주 보이면 계속 신경이 쓰이니까 깔끔하게 해당 프로그램 알림을 해제하거나 모든 알림 해제를 해보세요.

바로 위에서 잠깐 말씀드렸는데 알림 해제는 알림 받기를 원하지 않는 프로그램만 해제할 수 있고 전체 알림을 해제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윈도우 11 알림 끄기

설정 창을 열어볼 수 있는 방법은 여러 가지가 있겠지만 설명도 간단하고 따라서 하는데 어렵다고 느끼지 않는 방법이 좋겠죠.

작업 표시줄에서 마우스 우클릭을 해주셔야 하는데 이게 어느 위치에서 우클릭을 하는지에 따라서 보이는 메뉴 화면이 다릅니다. 알림 설정하는 메뉴 화면이 보이게 하려면 작업 표시줄 오른쪽 시계 부분에서 마우스 우클릭을 해주세요.

설정 창에서 시스템 부분에 알림 설정을 할 수 있는 화면으로 열렸습니다. 화면에 보이는 내용 상단에 알림이 켬으로 되어 있죠. 클릭해서 끔으로 바꿔주시면 모든 프로그램에서 보이는 알림을 해제할 수 있습니다. 만약 내가 알림을 받기를 원하는 프로그램이 있다면 아래 앱 및 기타 보낸 사람이 전송한 알림 부분을 확인하세요. 모든 프로그램에 버튼을 클릭해서 끔으로 바꿔주시고 알림 받기를 원하는 프로그램만 버튼을 클릭해서 켬으로 바꿔주세요. 이렇게 계속 신경 쓰였던 윈도우 11 알림 해제 방법을 알아보았습니다. 내가 윈도우 운영체제를 사용하면서 불편한 부분이 있다면 그냥 무시하지 마시고 조금 찾아보면 해결 방법이 있으니 귀찮더라도 설정을 변경해서 스트레스받지 마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