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eccy 다운로드 내 PC사양 확인하는 프로그램

요즘에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서 내 PC사양을 체크할 수 있는데요. 오늘 포스팅하는 Speccy 프로그램은 PC 최적화로 유명한 CCleaner 제작사에서 제공하는 프로그램입니다. 그래서 그런지 다른 프로그램보다 조금 더 인기가 있고 찾으시는 분들도 많은 것 같아요.

CCleaner 프로그램을 받아보신 분들은 아실 것 같은데 다운로드를 할 때 무료 버전과 유료 버전이 있습니다. Speccy 프로그램도 무료 버전과 유료 버전이 있는데 PC사양 확인만 할 때에는 굳이 유료 버전을 사용하지 않아도 됩니다.

 

반응형

 

Speccy 다운로드

이상하게도 다음에서 Speccy 검색을 해보니 검색 결과로 나오지 않네요. 네이버와 구글에서 검색하면 되는데 저는 검색 결과 상단에 링크가 바로 나오는 구글 검색을 추천합니다.

구글 검색 결과를 보시면 첫 번째 메인 링크가 있고 두 번째와 세 번째 세부 링크가 나올 거예요. 우리는 두 번째 링크를 클릭해서 페이지로 접속하면 됩니다. 첫 번째 링크를 클릭해서 접속하는 것도 상관없는데 버튼을 두 번 클릭해서 넘어가는 페이지가 검색 결과 두 번째 링크를 클릭해서 접속하는 페이지와 동일해요.

구글 검색 결과 두 번째 링크를 클릭해서 접속한 페이지에는 위와 같이 무료 다운로드 버튼과 유료 구매 버튼이 있을 거예요. 초록색 무료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합니다. 페이지가 이동되지만 기다리시면 Speccy 설치 파일 다운로드가 시작될거예요.

다운로드가 완료된 Speccy 설치 파일을 실행해서 프로그램을 설치하는 과정은 아주 단순합니다. 인스톨 버튼 클릭 한 번이면 설치가 바로 시작되니까요. 설치 완료 후 바로 Speccy 프로그램이 실행되는데 여러분들의 PC성능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