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나이츠 레볼루션 PC버전 다운로드를 해봅시다.

모바일 게임으로 출시된 세븐나이츠 레볼루션을 PC에서 플레이하기 위해서는 앱 플레이어를 이용해야 했는데요. 이제 PC버전으로도 출시되었기 때문에 앱 플레이어를 사용하지 않아도 됩니다. 오히려 PC버전으로 플레이하는 것이 최적화 부분에서 좋아졌기 때문에 세븐나이츠 레볼루션을 플레이하는 유저라면 필수로 설치하지 않을까 싶네요.

어디에서 세븐나이츠 레볼루션 PC버전 설치 파일을 받을 수 있을까요? 그냥 단순하게 생각해도 세븐나이츠 레볼루션 사이트로 접속하면 받을 수 있을 것이란 결론이 나오겠죠.

 

반응형

 

세븐나이츠 레볼루션 PC버전 다운로드

그러면 어디에서 받을 수 있을 것인지 알게 되었으니 바로 사이트를 찾아가 보도록 하겠습니다. 어떻게 공식 사이트로 접속할 수 있는지 알려드릴게요.

네이버에서 세븐나이츠 레볼루션을 검색하시면 위와 같은 검색 결과 화면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기본정보에 공식 항목을 보시면 첫 번째 링크가 공식 사이트 링크네요. 클릭하시면 바로 사이트로 접속할 수 있어요.

세븐나이츠 레볼루션 공식 사이트로 접속하면 위와 같이 PC버전, 앱스토어, 구글 플레이 버튼이 나옵니다. 우리는 PC버전 다운로드를 생각하고 있기 때문에 빨간색 PC버전 버튼을 클릭하면 되겠죠.

현재 세븐나이츠 레볼루션 PC버전은 베타 서비스로 출시가 되었네요. 지금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시면 바로 설치 파일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지금 플레이하고 있는 모바일과 연동하는 방법이 아래에 설명되어 있더라고요.

이렇게 세븐나이츠 레볼루션 PC버전 설치 파일을 받았습니다. 파일을 실행해서 설치를 완료하고 공식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는 모바일 앱 연동 방법대로 진행을 해주세요. 이제 재미있게 게임 플레이를 해주시면 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