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24 폰트 상업적 사용 가능 무료 폰트 모음

마음에 드는 폰트를 선택해서 내가 사용하는데 가장 중요한 것은 사용 범위와 상업적 사용 허용 여부입니다. 오늘 포스팅하는 카페24 폰트는 다운로드하는 폰트의 이름이 아닌 상업적 사용 가능한 폰트가 모여있는 사이트 이름인데요. 한글 폰트와 영문 폰트가 등록되어 있으니 내 마음에 드는 폰트를 찾아보세요.

네이버, 다음, 구글 검색 사이트에서 카페24 폰트 사이트로 찾아갈 수 있는 검색을 해봤는데 네이버와 구글에서는 링크가 나오지만 다음에서는 나오지 않더라고요.

 

반응형

 

카페24 폰트

바로 위에서 말씀드린 대로 네이버와 구글에서 카페24 폰트로 검색하시면 바로 접속할 수 있는 링크가 나옵니다. 링크를 클릭해서 사이트로 접속해주세요.

네이버에서 보이는 검색 결과입니다. 그냥 카페24로 검색하시면 폰트 다운로드 페이지로 찾아가는데 불편함이 있으니까 꼭 카페24 폰트로 검색하세요.

가장 먼저 카페24 폰트 사이트로 접속했을 때 보이는 화면 상단 이미지입니다. 사용범위 제한 없이 누구나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고 적혀있어요.

그리고 꼭 확인해야할 폰트 라이선스입니다. 스크롤해보면 한글 폰트 영문 폰트 오른쪽에 라이선스를 확인할 수 있는 버튼이 있어요. 상업적 사용 가능하고 유료로 판매는 금지입니다. 사용범위 제한이 없어서 걱정 없이 적용할 수 있다는 것이 가장 마음에 드는 부분이죠.

현재 카페24 폰트에 등록된 한글 폰트는 13종류가 있습니다. 다양한 폰트 모양으로 선택의 폭이 넓으니 많은 곳에서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영문 폰트는 8종류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종류가 많지 않다는 것이 조금 아쉬운데 그래도 상업적 사용이 허용된 폰트가 있다는 것이 중요한 부분이니까요. 카페24 폰트는 지속적으로 새로운 폰트가 업데이트된다고 하니까 즐겨찾기 해놓으시고 자주 방문해서 확인해보는 것을 추천합니다.

 

무료 폰트 다른 포스팅 확인하기

 

'Windows/무료폰트' 카테고리의 글 목록

IT 관련 정보와 모바일 앱, 모바일 게임 정보를 작성하는 블로그입니다.

pjsproject.tistory.com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