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렌더(Blender) 다운로드 배우려면 먼저 설치부터

왁타버스에 빠져들면서 이런저런 정보를 많이 알게 되었는데요. 많은 사람들이 캐릭터를 수정하거나 제작하는데 블렌더(Blender)를 사용한다고 하더라고요. 블렌더(Blender)는 오픈소스라서 무료로 사용할 수 있으니까 배워보고 싶은 분들은 먼저 다운로드를 진행하고 설치부터 해보세요.

사이트를 먼저 찾아가서 어떻게 다운로드를 하는지 확인을 해봤는데 포터블 버전도 받을 수 있더라고요. 설치 버전으로 받으시거나 포터블 버전으로 받으시거나 여러분들이 편한 대로 선택하시면 됩니다.

 

반응형

 

블렌더(Blender) 다운로드

먼저 블렌더(Blender) 공식 사이트로 찾아가는 방법부터 설명을 해드리겠습니다. 저는 구글에서 검색을 했지만 네이버와 다음에서도 검색할 수 있으니 여러분들이 자주 이용하는 검색 사이트에서 검색하세요.

구글에서는 블렌더(Blender) 사이트 검색을 한글로 입력하셔도 됩니다. 위와 같이 검색 결과 첫 번째로 블렌더(Blender) 사이트 링크가 나와요.

블렌더(Blender) 사이트로 접속해서 보이는 화면에 바로 다운로드 버튼이 있습니다. 파란색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면 설치 파일로 받을 수 있는데요. 바로 밑에 검은색 macOS, Linux, and other versions 버튼을 클릭하면 윈도우 운영체제 포터블 버전도 받을 수 있습니다.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에서도 설치가 가능하네요.

받고 싶은 파일을 클릭하면 페이지가 이동되는데 위와 같은 화면이 보이지만 그냥 기다리시면 블렌더(Blender) 다운로드는 자동으로 시작됩니다.

왼쪽 파일이 파란색 버튼을 클릭했을 때 받을 수 있는 블렌더(Blender) 설치 파일입니다. 오른쪽 파일이 포터블 파일이고요. 포터블 파일은 압축 해제하고 바로 실행할 수 있습니다. 블렌더(Blender) 프로그램을 설치해서 사용하시거나 압축 해제하고 사용해보세요. 공부의 시작은 프로그램 설치입니다. 많이 배우시고 실력 키워보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