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다 VPN(Panda VPN) 다운로드부터 실행까지 과정

요즘 VPN 프로그램을 찾으시는 분들이 많다 보니 저는 또 포스팅을 위해서 어떤 프로그램을 찾으시는지 확인해야 했습니다. 그러다가 발견한 것이 바로 판다 VPN(Panda VPN)인데요. 오늘 포스팅에서는 사이트에 접속해서 다운로드하고 실행하는 과정까지 작성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판다 VPN(Panda VPN) 사이트는 네이버, 다음, 구글 모든 검색 사이트에서 검색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들이 평소 접속하시는 검색 사이트로 진행하시면 됩니다.

 

반응형

 

판다 VPN(Panda VPN)

먼저 사이트에 접속해서 판다 VPN(Panda VPN) 설치 파일을 받아보는 내용으로 시작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바로 위에서 알려드렸죠. 검색은 모든 사이트에서 할 수 있습니다.

구글에서 판다 VPN(Panda VPN) 검색했을 때 나오는 검색 결과입니다. 검색 결과 첫 번째로 링크가 나오니까 클릭해서 사이트로 접속을 해주세요.

판다 VPN(Panda VPN) 사이트로 접속하면 화면 오른쪽 상단에 위와 같이 실행 버튼과 다운로드 버튼이 보이실 거예요. 그냥 아무 버튼이나 클릭하시면 바로 판다 VPN(Panda VPN) 설치 파일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가 완료된 판다 VPN(Panda VPN) 설치 파일을 실행해서 프로그램을 설치하세요. 설치 과정은 어렵지 않으니 생략하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설치가 완료되면 바탕 화면에 바로 가기가 생성되네요.

판다 VPN(Panda VPN) 실행 화면입니다. 로그인을 해주셔야 사용할 수 있는데요. 프로그램에서 회원가입이 가능하니 아직 계정이 없는 분들은 생성하시면 됩니다. 참고로 판다 VPN(Panda VPN) 무료는 1일 체험이 가능하니 사용해보고 속도가 괜찮다면 서비스 구매를 하면 될 것 같아요.

 

다른 VPN 포스팅 확인하기

 

평범한 라이프

IT 관련 정보와 모바일 앱, 모바일 게임 정보를 작성하는 블로그입니다.

pjsproject.tistory.com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