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S 레인보우 PC 버전 설치하는 방법

스마트폰(안드로이드, iOS) 앱으로 출시된 CBS 레인보우는 현재 윈도우 운영체제에서 PC 버전으로도 설치할 수 있는데요. 오늘 CBS 레인보우 설치를 원하시는 분들께 어떤 방법으로 진행해서 PC 버전을 설치하면 되는지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CBS 레인보우 PC 버전은 두 가지가 있습니다. 윈도우 10 이상 사용자가 설치하는 프로그램과 윈도우 8 이하 사용자가 설치하는 프로그램

 

반응형

 

CBS 레인보우 PC 버전

먼저 윈도우 8 이하 사용자가 설치하는 CBS 레인보우 프로그램 다운로드 진행 과정부터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사이트로 접속해서 다운로드를 진행해야 하니까 인터넷 브라우저에 새 탭을 열어서 검색 사이트로 접속을 해주세요.

네이버에서 CBS 레인보우 검색을 해보시면 검색 결과 상단에 사이트 링크가 나옵니다. 클릭해서 사이트로 접속을 해주세요.

사이트로 접속하면 상단에 다운로드 버튼이 보이는데 윈도우 8 이하 사용자는 다른 방법으로 다운로드를 진행하셔야 합니다. 바로 밑에 보이는 '윈도우 8 이하 사용자는 이전 버전을 사용해 주세요'를 클릭하세요.

다른 페이지로 이동되었어요. 화면 오른쪽을 보니까 핑크색 버튼에 레인보우 다운받기라고 적혀있군요. 버튼을 클릭하시면 바로 CBS 레인보우 설치 파일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다음은 윈도우 10 이상 사용자가 CBS 레인보우 설치하는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작업 표시줄이나 시작 메뉴 설치된 프로그램 목록에서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를 찾아 실행합니다. 뭐를 눌러야 실행할 수 있는지 모르겠는 분들은 종이 가방 모양이 그려진 아이콘을 찾으세요.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 화면이 열리면 상단에 한글로 레인보우로 검색해서 CBS 레인보우 프로그램을 찾을 수 있습니다.

검색 결과에 CBS 레인보우 클릭을 해주시면 다운로드할 수 있는 화면으로 이동됩니다. 바로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 화면에 보이는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해서 CBS 레인보우 프로그램을 설치해보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