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itrix Workspace PC 버전 설치 가장 쉬운 방법은?

스마트폰 앱으로도 정식 출시된 Citrix Workspace 프로그램은 윈도우 운영체제 PC 버전으로 설치할 수 있는데요. 사이트로 접속해서 설치 파일을 다운로드하는 방법도 있지만 더 빠르고 쉽게 설치할 수 있는 방법도 있습니다. 그 방법이 무엇인지 지금 바로 설명해드릴게요.

오늘 포스팅은 윈도우 10 운영체제 이상 사용자만 해당되는 내용으로 윈도우 8 이하 사용자는 사이트로 접속해서 설치 파일을 다운로드하는 방법으로 진행하시면 됩니다.

 

반응형

 

Citrix Workspace PC 버전 설치

설치 파일을 받아서 프로그램을 설치하는 방법이 아닌데 더 빠르게 설치할 수 있는 방법이 있다고요? 그 방법은 무엇일까요? 바로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를 이용하는 방법입니다.

작업 표시줄이나 시작 메뉴 설치된 프로그램 목록에서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를 찾아 실행합니다. 스토어 화면 상단에 검색어를 입력하면 되는데 Citrix까지만 입력해도 검색 결과에 Citrix Workspace 프로그램이 검색되네요. 바로 검색 결과에 다운로드 버튼이 보이니까 버튼을 클릭해서 설치할 수 있습니다.

설치가 완료된 Citrix Workspace 프로그램은 바탕 화면에 바로 가기가 생성되지 않습니다. 그래서 시작 메뉴에 설치된 프로그램 목록으로 이동해서 찾아야 하는데요. 마우스 우클릭으로 작업 표시줄 고정을 하거나 시작 메뉴 고정을 하시면 더 편하게 실행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설치가 완료된 Citrix Workspace 프로그램이 실행되었습니다. 스토어 URL 주소나 전자 메일 주소를 입력해서 사용해주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