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yperX NGENUITY 다운로드? 그냥 바로 설치하세요.

PC 제품을 관리하고 다양한 설정이 가능한 HyperX NGENUITY 프로그램을 설치해서 사용하고 계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지금까지 설치 파일을 받아서 프로그램을 설치하셨지만 이제 설치 파일이 없어도 바로 HyperX NGENUITY 프로그램을 설치하는 방법이 있으니 그 방법으로 진행해보세요.

처음에 HyperX NGENUITY 프로그램을 설치하고 실행해보면 언어가 영어로 보이는데 다행히 한국어도 지원합니다. 언어 변경하는 방법까지 설명을 해드릴게요.

 

반응형

 

HyperX NGENUITY 설치

윈도우 운영체제에서 설치 파일이 없어도 프로그램을 설치하는 방법은 딱 한 가지 있죠.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를 이용하는 방법입니다.

작업 표시줄이나 시작 메뉴 설치된 프로그램 목록에서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를 실행합니다. 그리고 스토어 화면이 실행되면 상단에 HyperX까지만 입력해서 검색해도 검색 결과에 HyperX NGENUITY 프로그램이 나오더라고요. 검색 결과에 바로 다운로드 버튼이 나오니까 클릭하면 설치할 수 있어요.

설치가 완료된 HyperX NGENUITY 프로그램은 바탕 화면에 바로 가기가 생성되지 않습니다. 시작 메뉴에 설치된 프로그램 목록에서 H 항목으로 이동하여 HyperX NGENUITY 프로그램을 찾으세요.

정상적으로 실행되는 HyperX NGENUITY 프로그램은 영어로 나오는데요. 왼쪽 하단 Settings를 클릭하면 언어를 변경하는  설정을 찾을 수 있을 거예요. 한국어로 변경하시면 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