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MEN Gaming Hub(오멘 게이밍 허브) 설치 방법? 바로 이거지!

오늘 포스팅에서 OMEN Gaming Hub 프로그램 아주 쉽게 설치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설치 파일을 받지 않고 OMEN Gaming Hub 프로그램을 설치할 수 있는데 윈도우 운영체제를 사용하는 분들은 아래 내용을 확인해보세요. 이렇게 쉬운가? 싶으실 거예요.

참! 윈도우 10 버전 이상 사용하고 계시는 분들만 해당되는 내용입니다.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를 통해서 설치를 진행합니다.

 

반응형

 

OMEN Gaming Hub 설치

바로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를 실행하세요.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는 작업 표시줄이나 시작 메뉴 설치된 프로그램 목록에서 찾아 실행할 수 있습니다.

스토어가 실행되면 화면 상단에서 검색어를 입력해야 OMEN Gaming Hub 프로그램을 찾을 수 있는데요. 풀네임이 아닌 OMEN까지 입력해도 검색 결과로 나옵니다. 바로 검색 결과에 다운로드 버튼이 나오니까 클릭해서 설치할 수 있어요.

설치가 완료된 OMEN Gaming Hub 프로그램은 바탕 화면에 바로 가기가 생성되지 않으니 시작 메뉴에 설치된 프로그램 목록 O 항목에서 찾아 실행해야 합니다. 마우스 우클릭으로 시작 메뉴에 고정하거나 작업 표시줄에 고정해서 사용하세요.

이렇게 설치가 완료된 OMEN Gaming Hub 프로그램을 실행했습니다. 설치 파일이 없어도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를 이용하면 바로 설치할 수 있으니 앞으로는 이 방법으로 다양한 프로그램을 설치해보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