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리익스프레스 사진 검색은 이거 설치하면 할 수 있습니다.

저는 지금까지 사진 검색을 구글에서만 이용해봤는데요. 별도의 프로그램을 설치하지 않아도 이미지 파일이나 링크만 가지고 있으면 검색할 수 있어서 좋았는데 해외 배송으로 많이 이용하는 알리익스프레스도 사진 검색을 할 수 있더라고요. 크로미움 기반 브라우저에 확장 프로그램을 설치하면 사진 검색을 할 수 있습니다.

다른 확장 프로그램도 많이 있었는데 크롬 웹스토어에 등록된 스크린샷을 보니까 오늘 포스팅하는 확장 프로그램만 URL 링크 검색도 지원하더라고요. 물론 다른 확장 프로그램을 설치해서 확인해본 내용은 아닙니다.

 

반응형

 

알리익스프레스 사진 검색 확장 프로그램

크로미움 기반 브라우저에서 설치할 수 있는 확장 프로그램 포스팅은 엣지를 사용하는 사람들이나 크롬을 사용하는 사람들이 모두 설명을 보고서 따라 할 수 있어야 하는데요. 브라우저에서 확장 프로그램 기능으로 이동하는 내용으로 설명을 해드리면 너무 길게 작성될 것 같아서 빠른 방법으로 설명을 해드립니다.

네이버, 다음, 구글 아무 곳에서나 크롬 웹스토어로 검색을 해주세요. 이렇게 캡처 이미지 한 장으로 크로미움 기반 브라우저인 엣지, 웨일, 크롬 브라우저에서 확장 프로그램을 설치하는 화면으로 바로 이동하는 방법을 설명할 수 있습니다.

크롬 웹스토어로 검색을 하셨으면 왼쪽에서 검색을 해주시면 되는데요. 영어로 Aliexpress Search로 검색하면 됩니다. 그러면 꽤 많은 알리익스프레스 사진 검색 확장 프로그램이 나오는데 제가 추천하는 것은 캡처 이미지에 보이는 강아지가 돋보기를 들고 있는 확장 프로그램입니다.

검색 결과에 Aliexpress Search by image 확장 프로그램을 클릭하면 설치할 수 있는 페이지로 이동됩니다. 오른쪽에 있는 Chrome에 추가 버튼을 클릭해서 브라우저에 추가를 해주세요.

확장 프로그램 설치가 완료되면 바로 알리익스프레스 사진 검색이 가능합니다. 찾아보고 싶은 제품 사진에서 마우스 우클릭을 해보세요. 그러면 위와 같이 메뉴가 열리는데 아래쪽에 Search goods on Aliexpress by this image가 추가되어 있습니다. 클릭해서 검색할 수 있어요.

그리고 브라우저 오른쪽 상단에 추가된 아이콘을 클릭하시면 이미지 링크를 입력하거나 키워드를 입력해서 검색할 수 있는 기능도 사용할 수 있어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