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신금융협회 카드 포인트를 내 통장으로 받는 방법

요즘 시대에는 카드를 사용하지 않는 사람은 찾아보기가 힘듭니다. 나이 많으신 부모님 같은 경우라면 카드를 사용하지 않으시겠지만 젊은 사람들은 체크, 신용카드를 사용하고 있죠. 오늘은 여신금융협회라는 사이트를 통해서 지금 내 카드에 쌓여있는 카드 포인트를 통장으로 출금하는 방법을 알려드리려고 하는데요. 평생 쌓여있는 포인트가 아니니까 소멸되기 전에 내 통장으로 받아보세요.

아래 내용을 보면서 여신금융협회에서 카드 포인트 조회를 해봤는데 포인트가 1도 안 나오는 분들도 있을 수 있습니다. 카드 종류에 따라서 포인트 적립 여부가 다를 수 있으니까요.

 

반응형

 

여신금융협회에서 포인트 출금

아무래도 연말이다 보니 여신금융협회를 찾으시는 분들이 많은 것 같아요. 저도 이번에 이런 사이트가 있다는 것을 알고 나서 조회를 해봤는데 내년 2월 소멸되는 얼마 안 되는 포인트가 쌓여 있더라고요.

먼저 검색 사이트에서 여신금융협회를 검색합니다. 그러면 검색 결과 첫 번째로 여신금융협회 사이트에 접속할 수 있는 링크가 나오는데요. 링크를 클릭해서 사이트로 접속을 해주세요.

여신금융협회 사이트로 접속을 해보시면 메인 페이지에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올 거예요. 주요 서비스에 카드 포인트 통합조회&계좌입금이 있으니 클릭해서 다음 페이지로 넘어가 주시면 됩니다.

새 탭이 열리고 카드 포인트 통합조회 / 계좌입금 / 기부 페이지가 나왔습니다. 왼쪽에 보이는 통합조회/계좌입금/기부 버튼을 클릭해서 다음 화면으로 이동하세요.

여신금융협회 로그인 페이지로 넘어왔는데 저는 비회원 조회하기 버튼을 클릭해서 진행하였습니다. 이번에 여신금융협회 계정을 생성하시는 것도 좋고 비회원으로 진행하셔도 좋습니다. 비회원 조회하기 버튼을 클릭하신 분들은 개인정보 수집 동의를 해주시고 본인 확인 서비스까지 진행을 해주세요.

본인 인증을 완료하고 넘어간 다음 페이지에서는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한 위임 동의를 해주셔야 다음 단계로 넘어갈 수 있는데요. 상단에 위임 동의를 체크하셔야 다음 버튼을 클릭해서 넘어갈 수 있습니다.

모든 카드사를 지원하는 것은 아니네요. 목록에 보이는 카드사 외에는 직접 카드사를 통해서 계좌 입금을 신청하셔야 한다고 합니다. 이제 포인트 조회를 해볼까요. 왼쪽에 카드 포인트 통합조회 버튼을 클릭해서 내가 사용하는 카드 포인트가 얼마나 있는지 확인해주세요.

카드 포인트가 얼마나 쌓여있는지 확인해보셨나요? 그러면 이제 내 통장으로 입금을 해봐야겠죠. 페이지 하단을 보시면 포인트 계좌입금/기부하기 버튼이 있습니다. 버튼을 클릭하세요.

저는 이미 포인트 출금을 신청한 상태라서 다음 단계까지 보여드리지는 못하겠네요. 출금하고 싶은 포인트를 설정하시고 하단에 포인트 계좌입금 신청 버튼을 클릭합니다. 그러면 바로 입금되지 않을 수 있다는 내용이 나오고 내 카드 포인트 출금 작업은 끝나게 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