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시 이메일 받아서 스팸 광고 메일 걱정 해결하기

이제는 사이트에서 회원가입을 진행할 때 필수로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야 하죠. 문제는 입력한 메일로 보내는 인증 코드를 가입 화면에서 입력해야 하는 상황인데 가입하려는 사이트가 자주 접속해야 하는 사이트가 아니거나 사이트에서 혹시라도 보내는 메일이 중요하지 않을 것 같다면 내가 사용하는 이메일 주소가 아닌 임시 이메일 주소를 받아서 입력해보세요. 

오늘은 인터넷 사이트로 접속해서 임시 이메일 주소를 받는 방법으로 알려드리지만 스마트폰 어플로도 출시되어 있으니 어플을 설치해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반응형

 

임시 이메일 받는 방법

임시 이메일이 무엇일까요? 진짜 내가 사용하는 이메일 주소를 입력했을 때 발생할 수 있는 보안 문제를 방지하기 위하여 일정 시간이 지나면 사라지는 이메일 주소를 말하는데요. 그러면 보안 코드를 임시 이메일로 받을 수 있을까? 생각하실 수 있겠죠. 임시 이메일 주소가 삭제되기 전에는 임시 이메일로 받는 모든 메일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구글에서 임시 이메일로 검색을 해보시면 정말 다양한 사이트 링크가 검색됩니다. 제가 몇 개 사이트를 접속해보니까 제가 좋아하는 색상이나 구성으로 제작된 사이트가 Temp Mail 사이트더라고요.

검색 결과에 링크를 클릭해서 임시 이메일 주소를 받을 수 있는 사이트로 접속을 해보시면 Temp Mail 사이트는 주소가 나오는 공간에 로딩 중이라는 글자가 나옵니다. 약간의 시간이 지나면 여러분들이 사용할 수 있는 임시 이메일 주소를 확인할 수 있어요.

이렇게 임시 이메일 주소가 나왔다면 초록색 버튼을 클릭해서 주소를 복사할 수 있습니다. 초록색 버튼 왼쪽에 이쁜 모양이 그려진 버튼을 클릭해보니 QR 코드가 나오네요. 이제 복사하신 임시 이메일 주소를 가입하려는 사이트에 붙여 넣기 하면 됩니다. 그러면 해당 사이트에서 보내는 보안 문자를 Temp Mail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어요.

Temp Mail 사이트 같은 페이지에 받은 편지함이 보이실 거예요. 만약 임시 이메일 주소를 입력한 사이트에서 메일을 보낸다면 Temp Mail 받은 편지함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문제는 나중에 사이트 계정 비밀번호를 잊어버렸을 때 임시 이메일 주소를 입력했다면 임시 이메일 주소는 삭제가 되었으니까 계정을 찾는데 어려움이 있어요. 가입한 계정은 꼭 기록하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