픽픽(PicPick) 포터블 버전 안전한 다운로드 방법

제 블로그에 2019년 포스팅한 픽픽(PicPick) 다운로드 방법은 포터블에 관련한 내용을 전혀 다루지 않았는데요. 그 당시에는 공식 사이트에서 포터블 버전을 제공하고 있을 것이라는 생각을 전혀 하지 못했습니다. 3년이 지난 지금은 사이트를 방문해보니 아주 안전한 포터블 파일을 받을 수 있네요. 보통 포터블 버전은 이 사이트가 안전한가 싶을 정도로 불안하게 다운로드를 해야 했지만 픽픽(PicPick) 프로그램은 공식 사이트에서 안전하게 받아보세요.

처음에 픽픽(PicPick) 사이트로 접속했을 때 사이트 언어가 한국어로 보인다면 포터블 다운로드를 진행하는데 매우 어렵습니다.

 

반응형

 

픽픽(PicPick) 포터블

워낙에 유명한 프로그램이라서 그럴까요? 네이버와 다음에서도 픽픽으로 검색하면 사이트가 나오더라고요. 구글은 당연히 나오고요.

픽픽으로 검색한 검색 결과 화면을 보시면 첫 번째로 공식 사이트에 접속할 수 있는 링크가 나옵니다. 링크를 클릭하고 픽픽(PicPick) 공식 사이트로 접속을 해보세요.

픽픽(PicPick) 공식 사이트 메인 페이지에 보이는 다운로드 버튼입니다. 사이트 오른쪽 상단에 언어를 한국어로 변경하니까 다운로드 버튼이 사라지네요.

사이트 언어는 영어로 설정하시고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면 무료 버전이나 유료 버전을 받을 수 있는 화면으로 이동하는데요. 무료 버전에 파란색 다운로드 버튼이 보이고 바로 밑에 포터블 버전 다운로드 버튼도 보입니다.

사이트 언어를 한국어로 변경해보면 위와 같이 포터블 다운로드 버튼은 보이지 않고 설치 파일 다운로드를 할 수 있는 버튼만 나오게 됩니다. 그러니 픽픽(PicPick) 사이트 언어는 영어로 선택해 주세요. 픽픽(PicPick) 포터블 파일은 다운로드 버튼 밑에 포터블 버전 버튼을 클릭하시면 페이지가 이동되고 자동으로 다운로드가 시작됩니다.

다운로드가 완료된 픽픽(PicPick) 압축 파일을 해제하고 폴더로 이동하면 위와 같이 파일이 들어있는데요. 실행 파일은 3개 보이네요. 픽픽(PicPick) 프로그램은 3개 실행 파일 중 왼쪽 파일로 실행하시면 됩니다.

실행된 픽픽(PicPick) 프로그램 화면은 한국어를 지원하고 있어요. 왜 사이트에서는 언어를 한국어로 선택했을 때 픽픽(PicPick) 포터블 버전을 받을 수 없게 버튼이 나오지 않는지 모르겠네요. 잘 사용해보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