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파고 이미지 번역 PC에서 할 수 있는데요?

네이버에서 제공하는 번역기 이름인 파파고는 스마트폰 어플로도 출시되어 정말 다양한 방법으로 번역 기능을 이용할 수 있는데요. 스마트폰에서는 당연히 지원되는 파파고 이미지 번역을 PC에서는 사용할 수 없는지 궁금하게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더라고요. 오늘 파파고 이미지 번역 PC에서 어떻게 하는지 알려드리겠습니다.

대부분의 PC 브라우저에서는 파파고 사이트로 접속해서 내용을 입력하고 번역하는 기능만 사용할 수 있는데요. 그 외에 다른 기능도 사용할 수 있는 브라우저가 있죠.

 

반응형

 

파파고 이미지 번역 PC

네이버에서는 크로미움 기반으로 제작한 인터넷 브라우저를 출시했습니다. 네이버 웨일이라는 브라우저인데요. 자체 기능으로 파파고를 탑재하고 있어서 이미지 번역까지 사용할 수 있어요.

네이버 웨일 브라우저를 사용하지 않는 분들은 검색 사이트에서 웨일로 검색만 하셔도 설치 파일을 다운로드할 수 있는 사이트로 접속할 수 있는 링크가 나옵니다. 링크를 클릭해서 웨일 브라우저 설치 파일을 다운로드하고 인터넷 브라우저 설치까지 해주세요.

네이버 웨일 브라우저에서 파파고 이미지 번역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번역하고 싶은 이미지에 마우스 우클릭을 해보세요. 그러면 메뉴 창이 열리는데 하단에 이미지 번역 메뉴가 있습니다.

메뉴에서 이미지 번역을 선택했는데 글자를 인식할 수 없다고 나오네요. 이런 경우에는 먼저 바로 위에 번역 언어가 정확하게 선택되어 있는지 확인을 해주세요. 번역하려는 언어가 정확하게 선택되어 있다면 다음 방법으로 파파고 이미지 번역을 해볼 수 있는데요. 번역할 영역을 선택하는 것입니다.

영역을 선택하니까 글자를 인식할 수 없다고 나오던 번역 결과가 정확하게 번역이 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을 거예요. 이렇게 파파고 이미지 번역 PC에서 하는 방법은 네이버 웨일 브라우저를 사용하시면 쉽게 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