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드등 - 분위기 있는 저녁을 위한 선택

어두운 밤에 무드등을 사용한다면 분위기 있지 않나요? 밤에 자고있는 애기 깰까봐 불도 못켜고 어둡게 화장실 다니면서 무언가에 부딪히거나 넘어질뻔 했던적 있지 않으신가요? 무드등 어플을 사용해서 분위기와 위험성 모두 해결해보세요.



무드등을 제작하기로 마음먹은 이유는 혼자 누워있는 방안을 분위기 있게 만들어 보려고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제가 제작한 무드등 어플이 내가 모르는 어느곳의 어두운 저녁을 분위기 있게 만들어준다는 생각에 기분이 좋아서 만들기로 결정을 하게 되었습니다.



무드등은

불빛의 색상이 지속적으로 변하거나 은은한 빛을 내며 빛의 밝기가 강하지 않아 침실이나 거실에 두고 취침등이나 보조등으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설치하는 방법

무드등은 플레이스토어와 원스토어에서 설치를 하실 수 있습니다.

플레이스토어 주소 -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PJS.PROJECT6

원스토어 주소 - http://onestore.co.kr/userpoc/apps/view?pid=0000711523




사용하는 방법

메인화면에서 설정을 하고나서 시작버튼을 눌러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색상 선택이나 랜덤 색상 타이머중 한가지를 선택해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색상 선택을 사용하게되면 선택한 색상으로만 출력이 되고 랜덤 색상 타이머에 초를 선택하게 되면 선택한 초마다 랜덤하게 색상이 변하며 출력이 됩니다. 

색상 선택이나 랜덤 색상 타이머를 선택해야 아래쪽에 시작 버튼이 나타나게 됩니다. 밤새 무드등을 아침까지 켜놓지 않도록 어플 종료 타이머 기능도 지원하고 있기 때문에 사용자 상황에 맞는 종료 타이머를 선택해서 무드등을 사용하시면 편하게 사용을 하실 수 있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