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int.NET(페인트넷) 설치 & 포터블 다운로드 방법

이미지 편집 프로그램인 Paint.NET(페인트넷)은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를 통해서 설치하려면 유료 결제가 필요한데요. GitHub 사이트로 찾아가면 설치 파일과 포터블 파일을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 입맛에 맞게 선택해서 다운로드하면 되니까 제가 알려드리는 방법대로 진행하면서 원하는 파일로 받아서 사용해 보세요.

개인적으로 나중에 Paint.NET(페인트넷) 프로그램을 삭제할 때 편리한 포터블 버전으로 받아보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Paint.NET(페인트넷) 다운로드

제가 GitHub 사이트로 접속해서 다운로드할 수 있다고 말씀드렸는데요. 그러면 검색을 어떻게 해야 할까요. 검색은 네이버와 다음에서는 링크가 나오지 않으니까 구글에서 검색하면 됩니다.

구글에서 Paint.NET GitHub 검색을 해주세요. 그러면 검색 결과로 위와 같은 링크가 나오는데 두 번째 링크를 클릭하시면 조금 빠른 다운로드 페이지 접속이 가능합니다.

링크를 클릭해서 Paint.NET GitHub 페이지로 접속하시면 바로 첨부 파일을 확인할 수 있는데요. Paint.NET(페인트넷) 설치 파일은 파일 이름에 install이라고 적혀있는 파일이고 포터블 파일은 portable 파일입니다. 모두 받아야 하는 것은 아니고 원하는 파일로 받아주세요.

Paint.NET(페인트넷) 다운로드가 완료된 파일은 압축 파일로 받아집니다. 설치 버전으로 받으신 분들은 압축 해제를 해주시고 설치 파일을 실행해서 Paint.NET(페인트넷) 프로그램 설치를 진행하세요. 포터블 버전으로 받으신 분들은 압축 해제를 해주시고 폴더로 이동해서 paintdotnet 파일을 실행하면 바로 Paint.NET(페인트넷) 프로그램을 실행할 수 있습니다.

포터블 버전 Paint.NET(페인트넷) 실행 파일은 마우스 우클릭을 해주시고 작업 표시줄에 고정하거나 시작 화면에 고정하시면 다음에 편하게 실행할 수 있어요.

이렇게 Paint.NET(페인트넷) 프로그램이 실행되었습니다. Paint.NET(페인트넷) 설치 버전과 포터블 버전은 화면이나 기능에 전혀 차이점이 없었으니 편하게 사용해 주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