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nBin2Iso 다운로드 Bin 파일을 Iso 파일로 변환

우리가 많이 사용하는 디스크 이미지 파일은 Iso 이미지 파일입니다. 그런데 디스크 이미지 파일이 Iso 파일만 있는 것은 아니죠. 오늘은 다른 디스크 이미지 파일인 Bin 파일을 Iso 파일로 변환할 수 있는 프로그램 WinBin2Iso 다운로드 방법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WinBin2Iso 프로그램 자체가 매우 가볍고 설치하지 않고 바로 사용할 수 있어서 Bin 파일을 Iso 파일로 변환하는 작업이 필요하신 분들께 정말 최고의 프로그램이라 생각합니다.

 

반응형

 

WinBin2Iso 다운로드

아마 공식 사이트가 아닌 다른 사이트에서 WinBin2Iso 프로그램을 다운로드할 수 있을 거예요. 일부 블로그에서는 첨부 파일로 올려놓은 곳도 있겠죠. 하지만 우리는 안전하게 WinBin2Iso 공식 사이트로 접속해서 받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구글에서 WinBin2Iso 검색을 해주세요. 검색 결과를 보면 첫 번째가 네이버 블로그 링크인데 두 번째가 WinBin2Iso 공식 사이트인 softwareok 사이트입니다. 두 번째 링크를 클릭해서 사이트로 접속합니다.

링크를 클릭해서 사이트로 접속했습니다. 접속한 페이지에서는 바로 WinBin2Iso 파일을 다운로드할 수 없네요. 이미지 밑에 다운로드 링크를 클릭하시거나 위에서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면 첨부 파일을 확인할 수 있는 페이지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WinBin2Iso 다운로드 페이지로 넘어오니까 첨부 파일이 바로 보입니다. 첫 번째 파일은 설치 파일인 것 같은데 막상 받아서 실행해 보면 포터블 파일과 큰 차이는 없는 것 같더라고요. 그리고 두 번째 파일은 32비트 포터블 네 번째 파일은 64비트 포터블 파일입니다. 원하시는 파일로 받으시면 되는데 저는 포터블 파일로 받으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다운로드가 완료된 WinBin2Iso 압축 파일을 해제하면 위와 같이 실행 파일이 나옵니다. 파일을 실행해 보면 바로 WinBin2Iso 프로그램을 열어볼 수 있어요.

첫 화면은 라이선스가 보이는 화면입니다. 제가 윈도우 색상을 다크 모드로 적용해서 화면이 어둡게 나오네요. 왼쪽 하단 계약에 동의를 체크하시고 왼쪽 상단 Bin2Iso 버튼을 클릭하세요.

이렇게 변환 작업을 할 수 있는 화면이 나왔습니다. 원본 파일이 Bin 파일을 불러오는 곳이고 대상이 Iso 파일이 저장되는 폴더를 지정하면 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