햄릿 증후군 - 선택장애, 결정장애

기존에 출시 했었던 뭘로할까 어플을 햄릿 증후군 어플로 변경하였습니다. 뭘로할까라는 어플명이 사람들이 찾기도 힘들 것 같고 조금 더 괜찮은 어플명을 찾다가 햄릿 증후군으로 변경을 하게 되었습니다.


저도 선택장애가 있어서 누가 뭐 하나 선택하라고 물어보면 정말 난감해서 아무거나 라고 말할때가 많이 있습니다. 선택하는게 힘든 사람을 위해서 만든 어플입니다. 저도 포함해서요.



다운받는 방법

어플 설치는 플레이스토어와 원스토어중에 선택해서 설치하실 수 있습니다.

플레이스토어 주소 -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PJS.PROJECT7

원스토어 주소 - http://onestore.co.kr/userpoc/apps/view?pid=0000711562




어플 사용 방법

총 10개의 입력칸에 선택해야 하는것들을 하나씩 작성해 줍니다. 이해하기 쉽도록 이미지에 정말 선택하기 힘든 음식메뉴를 적었습니다. 

결과 확인을 눌렀을때 입력했던 내용중에 한가지를 뽑아서 몇번째에 적었던 내용인지 숫자와 함께 출력해줍니다. 뽑힌 내용이 마음에 들지 않았을때에는 다른 결과 보기를 눌러서 새롭게 뽑으실 수 있습니다. 외식을 해야 하는데 외식 메뉴를 정하지 못할때 사고싶은건 많은데 지금당장 1개밖에 사지 못할때 등등 여러곳에서 사용을 하실 수 있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