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unny Voice(퍼니 보이스) 다운로드 음성 변조 프로그램

음성 채팅 프로그램을 자주 사용하고 계시는 분들 중에는 가끔 상대방에게 재미있는 장난을 치고 싶다는 생각을 하는 분들이 있습니다. 그런 분들께 소개하는 음성 변조 프로그램 바로 Funny Voice(퍼니 보이스)인데요. 이미 많이 알려진 프로그램이다 보니 해외 자료실 사이트에도 Funny Voice(퍼니 보이스) 프로그램이 등록되어 있는데 공식 사이트와 버전이 다르더라고요. 

현재 Funny Voice(퍼니 보이스) 공식 사이트에서 받을 수 있는 버전은 1.7.2 버전입니다. 

 

반응형

 

Funny Voice(퍼니 보이스) 다운로드

대부분 해외 자료실 사이트에서 아무 버전이나 다운로드를 하시는지 구글에서 Funny Voice(퍼니 보이스) 검색을 해보니까 공식 사이트 링크가 보이지 않더라고요. 그래서 아래에 링크로 올려놓도록 하겠습니다.

 

Freeware

Here you can find free Software for your PC and for your Homepage.   Funny Voice   System:Windows   "Funny Voice" changes the pitch of your voice. Higher pitch will let you sound like a smurf, less pitch will give you a deep voice. All you need is a mic

www.graphics-tools.com

위에 링크 박스가 Funny Voice(퍼니 보이스) 공식 사이트로 접속할 수 있는 링크 박스입니다. 클릭해서 사이트로 접속을 해주시면 언어가 독일어로 보일 수 있는데 왼쪽에서 영어로 변경할 수 있어요.

Funny Voice(퍼니 보이스) 공식 사이트에서는 한국어를 지원하지 않으니까 브라우저 번역으로 확인할 수 있게 변경하고 캡처하였습니다. 지금 무료로 다운로드 링크가 있네요. 링크를 클릭하면 바로 Funny Voice(퍼니 보이스) 다운로드가 진행되어야 하는데 어떤 브라우저는 안전하지 않은 다운로드라고 차단이 될 것이고 어떤 브라우저는 다운로드가 안 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안전하지 않은 다운로드로 차단이 되는 경우에는 다운로드 목록에서 계속 다운로드를 선택하면 Funny Voice(퍼니 보이스) 프로그램을 받을 수 있어요.

funnyvoice.zip
0.91MB

Funny Voice(퍼니 보이스) 공식 사이트에서 다운로드 링크를 클릭해도 다운로드가 안 되는 브라우저는 위에 첨부 파일로 받아서 압축 해제를 해주세요.

Funny Voice(퍼니 보이스) 파일을 실행하면 위와 같이 설치될 폴더를 설정하고 프로그램 설치를 진행할 수 있는데 굳이 설치를 하지 않아도 사용할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다운로드된 파일에 마우스 우클릭을 해주시고 압축 프로그램으로 열기 메뉴를 선택하면 다운로드된 Funny Voice(퍼니 보이스) 프로그램에 들어있는 파일 목록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압축 프로그램으로 열어본 Funny Voice(퍼니 보이스) 파일은 위와 같이 1개 폴더와 실행 파일, 삭제 파일이 들어있습니다. 두 번째 실행 파일을 클릭해서 여러분들이 원하는 폴더로 끌어다 놓으면 실행 파일만 압축 해제되어 포터블 방식으로 설치하지 않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위와 같이 Funny Voice(퍼니 보이스) 프로그램을 실행해서 음성 변조를 사용해 보세요. 공식 사이트에서 다운로드된 1.7.2 버전입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