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LovePDF (아이러브PDF) PC버전 다운로드 방법

PDF 파일 변환에 관련된 많은 기능을 제공하는 사이트가 있습니다. 워낙에 인기가 많은 사이트라서 알고 계시는 분들이 많을 것 같은데요. 그 사이트가 바로 iLovePDF (아이러브PDF) 사이트입니다. 사이트에서 PDF 변환 기능을 사용하는 경우 온라인으로 변환 작업이 진행되기 때문에 안정적이지 않거나 불안한 마음이 들 수 있는데 오프라인에서 사용할 수 있는 iLovePDF (아이러브PDF) PC버전을 제공하더라고요. 설치 파일 다운로드 어떻게 하는지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프로그램 설치하는 게 귀찮다. 불편하다 생각하는 분들은 iLovePDF (아이러브PDF) 사이트에 접속해서 변환 작업을 진행하시면 됩니다.

 

반응형

 

iLovePDF (아이러브PDF) 다운로드

사이트에 접속해서 다운로드할 수 있는 iLovePDF (아이러브PDF) PC버전은 윈도우 32비트, 64비트와 Mac 운영체제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검색은 네이버, 다음, 구글 모든 검색 사이트에서 할 수 있는데 네이버와 구글은 한글로 아이러브PDF 검색으로 사이트 링크가 나오지만 다음에서는 영어로 iLovePDF 검색을 해주셔야 사이트 링크가 나옵니다. 참고하세요.

iLovePDF (아이러브PDF) 사이트에 접속해서 오른쪽 상단을 보시면 계정 관련된 버튼이 보이는데요. 버튼 왼쪽에 모니터 모양 버튼이 있습니다. PC버전 설치 파일은 모니터 버튼을 클릭하시면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할 수 있어요.

다운로드 페이지로 넘어오면 윈도우용 다운로드 버튼이 있습니다. 윈도우 운영체제 사용자는 바로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해서 설치 파일을 받으시면 되는데 Mac 운영체제를 사용하고 있거나 윈도우 32비트, 64비트 선택해서 다운로드하고 싶은 분들은 옆에 화살표 버튼을 클릭하면 위와 같이 선택할 수 있는 메뉴가 열려요.

iLovePDF (아이러브PDF) 설치 파일 다운로드가 완료되면 실행해서 프로그램 설치를 해주시면 됩니다. 설치 과정은 특별한 부분이 없어서 생략하였습니다. 설치가 완료되면 바탕 화면에 바로 가기가 생성되니 바로 실행해 보세요. 위와 같이 프로그램이 실행되면 왼쪽에 도구를 선택해서 PDF 변환 작업을 해주시면 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