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nxvideo AI 다운로드 동영상 업스케일링 프로그램

옛날에는 화질이 나쁘다고 생각하지 못하고 잘 보던 동영상 파일인데 요즘 동영상 화질과 비교하면 화질이 그렇게 좋지 못할 때 업스케일링 프로그램으로 화질을 높여볼 수 있는데요. 꽤 많은 업스케일링 프로그램이 있지만 오늘 Winxvideo AI 프로그램을 체험해 보시라고 다운로드 방법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Winxvideo AI 평가판은 5분 영상 제한이 있다고 하니까 이 프로그램 성능을 확인하는 용도로 짧은 영상을 업스케일링 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반응형

 

Winxvideo AI 다운로드

업스케일링 작업을 많이 하시는 분들은 Winxvideo AI 체험판 사용해 보시고 괜찮다 판단이 되었을 때 유료로 결제해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바로 다운로드 사이트로 이동할 수 있는 바로가기 버튼 밑에 추가해 놓도록 할게요.

 

 

Winxvideo AI 사이트에 사용자 설명서도 확인할 수 있는 페이지 링크로 연결해 놓았습니다. 사이트로 접속하시면 사용자 설명서를 확인할 수 있어요.

바로가기 버튼을 클릭해서 사이트로 이동하면 위와 같이 다운로드 버튼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버튼을 클릭하면 바로 Winxvideo AI 설치 파일을 받을 수 있어요.

사용자 설명서에 적혀있는 내용 중 평가판 한도 내용을 살펴보면 5분 비디오 변환 제한이 있고 업데이트는 제공되지 않는다고 합니다.

혹시라도 유료 결제에 관심 있으신 분들은 위 가격을 확인해 주세요. 1년 결제 요금, 평생 1PC 결제 요금, 3-5PC 가족 결제 요금이 있네요. 

다운로드가 완료된 Winxvideo AI 설치 파일을 실행해서 프로그램 설치를 완료합니다. 처음 실행하면 위와 같은 창이 열리는데요. 무료 체험판으로 잠깐 성능을 확인해 볼 목적인 경우 오른쪽 하단 나중에 알림 버튼을 클릭해서 넘어갈 수 있습니다.

다음 화면에서 하드웨어 감지로 지원되는 코덱을 확인할 수 있네요. 저는 사무용 PC라서 그래픽 카드가 내장형이다 보니 성능이 좋지 못해 HEVC 코덱은 사용할 수 없네요.

이제 Winxvideo AI 프로그램 화면이 열렸습니다. 이미지 AI 기능과 비디오 AI 기능이 있는데요. 원하시는 기능 버튼을 클릭하고 업스케일링 작업을 해보세요. 다른 업스케일링 프로그램과 비교해서 성능이 괜찮은지 확인해 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