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모바일게임 왕자군단(王者军团) 가입하고 플레이를 해보자

몇일 전에 포스팅을 했었던 영웅사명 보다도 베타테스트를 2일 빠른 21일부터 시작을 했는데 전혀 모르고 있었습니다. 이미 국내에서는 영웅총전을 플레이하고 계시는 분들이 많이 계셔서 아직 베타테스트중인 영웅사명이나 왕자군단을 찾아서 플레이를 하려는 사람이 얼마마나 될지 영웅총전을 따라잡을 수 있을지 궁금하네요. 사람들 관심을 끌기 위해서 오버워치와 조금이라도 더 비슷한 캐릭터 그래픽이나 맵 그리고 진행방법을 따라하지 않을까 생각이 되네요. 아무튼 이번 포스팅은 왕자군단 가입하고 플레이하는 방법입니다.


제일 처음 포스팅을 작성 했었던 영웅총전은 제가 작성한 짝퉁 오버워치중에서 정식으로 출시가 된 게임입니다. 물론 중국에서요. 영웅총전은 별도의 가입이 없이 플레이가 가능했었는데요, 두번째로 포스팅을 작성 했었던 영웅사명은 아직 베타테스트 중인 게임이고 간단한 가입을 해야지 플레이가 가능했었습니다. 왕자군단은 어떤지 확인을 해봅시다.



두근두근 하면서 왕자군단 실행하기

왕자군단을 설치하고나서 처음으로 실행을 해보았습니다.

모든 게임이 그렇듯이 제일 처음은 역시 로딩이네요. 화면에 파일 갯수같은게 없는걸로 보아 패치를 다운받는건 아닌것 같습니다.

로딩이 끝나고나서 멋진 왕자군단 타이틀 화면이 보여지네요. 배경 그래픽이 화려하지 않은 심플함 딱 제 스타일인데요?

타이틀 화면이 지나가자 로그인을 하는 화면이 등장했습니다. 그렇습니다. 왕자군단도 가입을 해야지 플레이가 가능한 게임이었네요.



왕자군단 플레이를 위해서 가입을 해보자

영웅사명과 비슷하게 간단한 가입을 해줘야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가입을 해야 하지만 우리는 한자를 모릅니다. 구글 번역어플로 번역을 해본 결과 각 버튼이 무슨 버튼인지 알 수 있었습니다. 주황색 왼쪽은 게스트모드, 오른쪽은 로그인버튼이었고 그 아래에 3개의 버튼 왼쪽부터 순서대로 핸드폰, 비밀번호 찾기, 빠른 등록이었습니다.

붉은색으로 표시해둔 버튼을 눌러서 가입을 시작해 봅시다.

제일 위에칸에는 아이디를 입력해 주시고 두번째에는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세번째 칸에도 다시한번 비밀번호를 입력하신 다음에 주황색 버튼을 눌러주시면 가입이 완료가 됩니다.




왕자군단 플레이를 해보자

왕자군단을 가입하고나서 로그인을 해주세요.

서버를 선택하는 화면이 보입니다. 서버는 1개밖에 없으니 그냥 노란색 버튼을 눌러서 접속을 해주세요.

사용자의 프로필을 만들어 주셔야 합니다. 위에는 프로필 아이콘이고 성별과 아이디를 입력해 주신 다음에 노란색 버튼을 눌러주세요.

로딩중에 게임방법이 설명되고 있습니다. 로딩 화면에서 설명이 되고 있기 때문에 따로 튜토리얼은 없겠죠?

튜토리얼이 없기는.. 로딩이 끝나자마자 튜토리얼이 시작이 됩니다. 그래도 튜토리얼의 귀찮음을 끝내고나면 이제 게임 플레이가 가능하겠죠?

가능 하기는 무슨.. 튜토리얼이 3개나 됩니다. 3개의 튜토리얼을 완료 해야지 비로소 게임 메인화면으로 이동이 됩니다.

게임 메인화면입니다. 오른쪽에 버튼이 3개가 있네요. 위에는 사용자 지정 게임 버튼입니다. 가운데에는 빠른 게임 버튼이구요. 제일 아래에는 자격 측이라고 번역이 되는걸 보니 자격전 같은게 아닐까 예상을 해봅니다.

사용자 지정 게임 버튼을 클릭하면 3가지 선택 가능한 버튼이 보입니다. 순서대로 튜토리얼, 연습게임, 방만들기 입니다. 아무래도 사용자 지정 게임은 잘 사용하지 않을 버튼 같네요.

빠른 게임을 선택해 보았습니다. 5명의 유저가 캐릭터를 선택합니다. 서로 중복되는 캐릭터는 선택이 불가능하며 플레이할 캐릭터를 선택하셨으면 오른쪽에 노란색 버튼을 눌러서 준비완료를 해주시면 됩니다. 

5명의 유저가 모두 준비완료가 되거나 준비시간이 끝나게 되면 플레이가 시작이 됩니다.

영웅사명과 같이 10명이 선택한 캐릭터와 로딩된 정도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튜토리얼을 3종류나 완료를 했더니 쉽군요. 총을 쏘는 캐릭터를 선택해서 플레이를 해봤는데 자동으로 초점이 맞춰지고 자동으로 발사를 해줍니다. 다른 캐릭은 플레이를 하지 않아서 모르겠네요.



아쉬운점

왕자군단에 아쉬운 부분은 아직 정식출시가 아닌 베타테스트 라는것 그리고 베타라서 그런건지 테스트했던 베가아이언2 기기가 안좋아서 그런건지 가끔씩 어플이 강제 종료가 되는 현상이 있다는것. 캐릭터 선택하고 100%로딩이 완료가 되면 게임화면이 보여야 하는데 게임이 팅기면서 스마트폰 메인화면이 보인다던지 게임을 플레이하고 결과를 보고 버튼을 눌렀는데 역시나 게임이 팅기면서 스마트폰 메인화면이 보이는점 이런 부분이 아쉬웠습니다. 같은 베타테스트중인 영웅사명은 팅김현상은 경험해 본적이 없었는데 왕자군단은 아니더군요. 베타테스트를 마무리 하고 정식으로 출시가 되면 어떤 모습으로 나오게 될지 기대를 해보겠습니다.



짝퉁 오버워치 다른 포스팅 다시보기

지금 보신 포스팅 외에 짝퉁 오버워치에 관련된 다른 포스팅을 보시려면 아래 링크를 클릭해주세요. 제 블로그에 작성된 모든 짝퉁 오버워치 포스팅을 찾아서 보실 수 있습니다.

[IT/중국Apps] - 짝퉁 오버워치 포스팅 다시보기 모음 페이지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