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루토 온라인 - 부담없이 심심할때 할만하다

네이버 메인 게임항목에 나루토 그림이 있길래 뭔가 하고 클릭하고 나서야 나루토 온라인이라는게 출시가 되었다는걸 알 수 있었습니다. 평소에 어떤 게임이 나왔는지 관심이 없었기 때문에 이런 루트로도 게임을 알게 되네요.


게임을 설치하고 플레이하는게 아닌 웹게임으로 출시가 되어서 설치 부담 전혀 없이 심심할때 한번쯤 플레이를 해볼만 하다는 판단에 포스팅을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이런곳에서 출시된 게임을 알게 되다니

그냥 네이버 메인을 구경하고 있었을 뿐인데 나루토 그림을 보고나서야 나루토 온라인이 출시가 되었다는걸 알 수 있었습니다. 나이를 먹으니 이제는 머드포유나 게임메카같은 사이트를 찾아다니지 않아서 어떤 게임이 출시가 되는지 관심도 없었네요.



나루토 온라인은 네이버에서

나루토 온라인은 네이버 pc게임으로 출시가 되었습니다.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을 하셔야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익스플로러 10이상이라는 글씨를 보고나서 알아차렸어야 했는데 이런 글씨마저 눈에 들어오지 않았어요.




설치없이 플레이가 가능한 웹게임

다른 보통의 pc게임처럼 설치파일을 다운받아서 설치해야 플레이가 가능한 방식이 아닌 인터넷 브라우저에서 바로 실행이 가능한 웹게임으로 출시가 되었습니다. 컴퓨터 용량을 얼마나 잡아먹는지 게임을 하지 않으면 따로 게임제거를 해줘야 하는게 아니기 때문에 쉽게 접근하고 쉽게 시작을 할 수 있습니다.



실행과 캐릭터 만들기

나루토 온라인을 시작하게되면 서버를 선택하고 메인 캐릭터를 선택해줘야 합니다.

선택이 가능한 캐릭터는 5개가 있습니다. 나루토 애니를 초반에 잠깐 본게 전부인 저는 이 5개의 캐릭터를 처음봅니다. 남자는 여캐라는 제 나름의 법칙을 가지고 두번째 캐릭터를 선택하였습니다.




단순한 육성과 플레이 방식

나루토 온라인은 메인퀘스트만 따라가도 충분한 육성이 가능합니다. 서브퀘스트는 메인퀘를 진행하고 아이템을 강화하다보면 완료가 되고 있습니다.

메인퀘스트는 거의 던전 완료가 대부분입니다.

레벨 13이 되고나면 스킬을 자동으로 사용할 수 있고 플레이 속도를 2배로 설정해줄수 있습니다. 메인퀘스트를 진행하면 쉽게 레벨 13까지 올라가니 언제 자동스킬 사용하나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수많은 닌자들

홈페이지에 올라와있는 닌자들 종류만 해도 꽤 많이 있습니다.

닌자들의 종류는 많이 있지만 전투에 같이 참여가 가능한 숫자는 제한이 되어 있습니다. 그러다보니 어떤 닌자로 전투에 참여를 하는지에 따라서 전투 진행이 달라져서 사용하는 주술을 보는 재미가 있습니다. 이 닌자들 중에서도 등급이 달라서 좋은 닌자가 있겠죠? 결국에는 국민 조합같이 꼭 사용해야 하는 닌자가 정해지지 않을까 생각해 봅니다.

최대 출전 4명의 조합을 어떻게 해주는지에 따라서 대결에 이기고 지는게 정해집니다.



심심하고 할만한 게임이 없을때에

게임 설치없이 실행이 가능하고 재미가 없으면 삭제할 일이 없이 그냥 안하면 되는 부담없는 온라인게임 나루토 온라인 애니메이션을 재미있게 보셨거나 만화책을 재미있게 보신 분들이라면 한번쯤 플레이를 해보시면 재미있게 하시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