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롬에서 티스토리 사진올리기 플레시플레이어 오류

크롬을 사용하시면서 티스토리 포스팅 작성중 사진올리기를 눌렀는데 최신 플레시플레이어를 설치하라는 멘트가 뜨는걸 보신적 있으신가요? 오늘 포스팅은 크롬에서 티스토리 사진올리기 플레시플레이어 오류가 나는걸 해결하는 작성해 보겠습니다.


방금 전까지 잘만 작동되던 사진올리기가 왜 갑자기 최신 플레시플레이어? 창을 닫고 다시 사진을 눌러도 역시나 최신 플레시플레이어 설치하라는 멘트가 뜨면 정말 답답하고 어떻게 해결을 해야하나 막막합니다.



최신 플레시 설치?

크롬으로 티스토리 사용하시다가 사진올리기를 하려는데 이런 화면 보신적 있으신가요?

내가 뭘 건들인게 있으면 무슨 이유때문이라고 생각을 할텐데 아무것도 한것도 없는데 이런 오류가 나는건 왜 그런건지.. 




해결방법

의외로 해결방법이 간단합니다. 

크롬 브라우저에서 오른쪽에 메뉴를 눌러 설정으로 이동합니다.

설정 화면에서 스크롤을 내려서 고급을 선택합니다.

고급을 선택 하시면 아래쪽에 설정화면이 생기는데요. 스크롤을 내려서 콘텐츠 설정을 찾아서 클릭해줍니다.

콘텐츠 설정에서 플래시를 찾아서 클릭해주세요.

사이트에서 Flash를 실행하도록 허용이 비허용으로 되어있으면 허용으로 바꾸어주시고 우선 확인에 비허용 되어있으면 허용으로 변경해주세요. 그리고 아래쪽에 허용 사이트를 추가하는 추가 버튼을 클릭해줍니다.

플레시를 허용할 티스토리 사이트 주소를 입력해 주시고 추가를 눌러주시면 됩니다.

사진 올리기 기능이 정상적으로 작동 되는걸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티스토리에서 이런 오류가 발생되지 않도록 해결을 해주면 편한데 사용자가 설정을 변경하면서 이용을 해야한다는게 불편하기도 하지만 위 방법을 알아두면 플레시가 작동하지 않는 사이트에서 해결을 할 수 있게 되었으니 어쩌면 오류가 발생된것이 다행이라고 봐야하는건가..?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